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모처럼 쉬는 날이라서 집에서 푹 쉬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날씨가 더워서 많이 힘드시죠.?!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시원한 우유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서울우유- 바나나우유입니다. 

시원한 바나나우유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서울우유- 바나나우유 입니다. 가격은 마트 기준으로 1000원입니다. 노란색 글귀가 바나나를 연상하게 하네요. 

바나나 우유는 노란색이 아니라 흰색이네요.! 맞아요. 겉 껍질이 노란색이지 안은 흰색이니깐요. 

흰색인게 맞네요. 예전엔 무조건 노란색인줄 알았는데 커보니 흰색인게 이해가 갑니다. 

서울우유- 바나나우유 뒷면을 살펴봅니다.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요즘같은 여름철은 꼭 살펴주셔야 해요. 왜냐면 여름엔 탈이 날 수 가 있으니깐요.!

서울우유- 바나나우유를 그럼 열어볼까요.? 안에는 그래도 조금은 노란색이 띄네요. 

맛은 우리가 알던 바나나우유맛입니다. 근데 조금 더 단거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요즘같이 더운날 우유를 먹을떈 얼음을 넣어서 먹곤 해요. 그러면 완전 시원하더라구요. 여름분들도 더운날 여름철 

시원한 음료수 한잔 드셔보세요.!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