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목요일은 또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참 이상해요. 장마가 오락가락 오는게 정말 자연이 망했나봐요. 예전에는 한 일주일 내리고 안왔었는데.

이제는 띄엄띄엄 장마가 오네요. 정말 골치 아픕니다. 빨래도 밖에다가 맘 놓고 못널겠네요.

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치킨을 먹어볼겁니다. 바로 이녀석입니다.

gs25 편의점치킨-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입니다.

새벽시간대에 출출해져서 치킨을 먹고 싶은 마음은 큰데 문을 닫았고. 그래서 아쉬운대로 편의점에서 닭다리를 사와봤어요. 

대왕 닭다리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치킨-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입니다. 일단 가격은 3700원으로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흡사 비쥬얼은 자메이카 닭다리와 붐바스틱을 닮았네요. 그래요. 사실 자메이카 닭다리를 먹고 싶었는데 문을 닫아버려서 

편의점에서 매콤한 잠발리야 스모크 닭다리를 사와봤습니다. 튀기지 않아서 살찔 걱정?은 없곘네요. 

gs25 편의점치킨-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뒷면입니다. 조리범과 영양성분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이런 닭다리 같은 경우는 조리법을 잘 봐야합니다. 그래야 더 욱 더 맛있는 닭다리 치킨을 먹을 수 있거든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습니다. 구워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새벽시간대라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줍니다. 배고프네요.!

gs25 편의점치킨-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모습입니다. 

정말 비쥬얼은 자메이카 닭다리를 닮았어요. 맛도 비슷할까요.?! 한입 먹어봅니다. 소스가 매콤하긴 한데 제가 원하던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살은 굉장히 부드럽고. 스모크 치킨이라서 그런지 껍질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gs25 편의점치킨-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입니다. 닭의 다리 크기도 굉장히 커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부드러운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새벽시간대에 드시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

편의점은 정말 없는게 없는 곳이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