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속상하네요. 떠나기로 했던 여행이 폭우로 인해서

떠나지 못했어요. 야외에서 할것들이 많았는데 전국적으로 비가 엄청 온다고하네요.

아침 4시에 일어났는데 비가 와서 취소라니 너무 속상하네요.

속상해서 잠을 못잤어요. 얼마나 가고 싶었던 여행인데. 정말 아쉽네요.

그래도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 그땐 꼭 떠날겁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일을 나가신분들도 계실테고 휴가이신분들도 계실테고 모두들 즐겁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세븐일레븐 샌드위치를 먹어볼겁니다.

세븐일레븐- 케이준치킨&햄샌드입니다. 

케이준치킨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샌드위치인데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세븐일레븐- 케이준치킨&햄샌드입니다. 가격은 1800원입니다. 정말 매콤한맛이 일품인 샌드위치인데요. 

편의점마다 케인준 치킨 샌드위치는 다 있지만 전 세븐일레븐것이 가장 맛난거같아요. 

안에 앙도 많고 매콤하고 맛도 너무 맛있구요. 그래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세븐일레븐- 케이준치킨&햄샌드 뒷면을 살펴봅니다. 샌드위치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을 잘 살펴줘야해요. 

그리고 이것은 즉석 식품이기에 구입 후 바로 먹어야한다고하네요. 보관할수도 있겠지만 오랜시간 보관하면 상할 수도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케이준치킨&햄샌드 비쥬얼입니다. 조금 사진이 흔들렸네요. 

일단 맛은 정말 매콤하니 맛있어요. 매운것도 아니고 매콤한 정도? 야채도 아삭아삭 씹히니 정말 맛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여러 샌드위치가 있지만 케이준치킨 샌드위치가 정말 제일 맛난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