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정신이 나가게 되네요. 이럴때 일 수록 건강을 더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미니스톱 편의점을 소개시켜드릴까하는데요. !

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를 먹어볼까합니다. 

고등학생때 간식으로 정말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입니다. 포장지가 굉장히 귀엽네요.  매콤 넓적다리 하나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많이 오르지 않았네요. 제가 고등학생때는 1800원이였는데 200원밖에 오르지 않았네요. 

정말 좋네요.  점보닭다리도 있지만 저는 매콤넓적다리가 참 맛있어서 사와봤습니다. 

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입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그래서 아쉽네요. 

일단 치킨이 매콤해보이네요. 그래서 더 먹고싶은 생각이 들게 되는거 같아요. 크기도 정말 커요.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정말 든든하거든요. 어렸을땐 그랬습니다. 그 기억을 더듬으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봅니다. 전자레인지에는 2분정도 

돌려줬어요. 그래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 뒷면입니다. 이 부위는 제가 치킨 부위중에 가장 좋아하는 부위거든요. 

살도 부드럽고. 쫀득쫀득하고 솔직히 닭다리보다 이 부위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너무 좋네요.!

미니스톱- 매콤넓적다리 아주 잘 먹겠습니다. 사진 보시면 윤기나시는거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어보이지요.?! 치킨이 일단 매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도 부드럽고 정말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인거같습니다. 

한조각 치킨이 드시고 싶으실때 미니스톱 매콤 넓적다리 어떠신가요. ?!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