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오더라구요.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내리니깐 더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몰라도

바람이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번주 목요일보단 시원하게 보낸거 같아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치즈를 사와봤는데요. 여러분들에 맛있는 간식 치즈를 소개시켜드릴까요.!

maeil- 뼈로 가는 칼슘 치즈입니다. 

대형마트에서 보이길래 하나 사와봤어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maeil- 뼈로 가는 칼슘 치즈입니다. 가격은 3000원정도 하네요. 

원래 치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매운 음식먹을때 이런 치즈하나 있으면 정말 좋드라구요.

그래서 마트간김에 하나 사와봤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식으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maeil- 뼈로 가는 칼슘 치즈 뒷면을 살펴서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정말 여러가지들이 적혀있네요. 건강을 위한 과학적설계라는데 말만 거창한거겠죠.?! 그래도 믿고 먹어봅니다.

maeil- 뼈로 가는 칼슘 치즈는 총 15매로 되어있어요. 3000원치고는 많은 양이죠.?! 그래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치즈 색깔은 우리가 아는 슬라이스 치즈 색깔을 띄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색에 슬라이스 치즈가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maeil- 뼈로 가는 칼슘 치즈 한번 먹어볼까요.?! 별다른 맛은 없었어요. 다른 치즈랑 같은 맛이고. 크기도 비슷합니다. 

하루에 그래도 치즈하나 먹으면 칼슘이 보충된다고하네요. 여러분들도 간식으로 치즈하나씩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