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졌어요. 바람도 시원하고 . 드디어 더운 공기가 사라진듯하네요.

태풍이 사라져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날씨가 너무나도 좋네요. 그래서 나들이 하고싶은 날씨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에 놀러갈 계획 세우셨나요.?! 나들이 가신다면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초코우유를 먹어볼까합니다. 저는 커피를 못마시고 초코만 먹어요. 참 어린아이같죠.?!

gs25 편의점- 스누피 초코우유입니다. 

그럼 가성비 갑인 초코우유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gogo!!!!!

gs25 편의점- 스누피 초코우유입니다. 편의점 기준으로 1200원입니다. 크기는 500ml입니다. 정말 크지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크기가 엄청 크네요. 정말 이런거 좋아요.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가 있네요. 겉모습만 봐도 맛있는 초코우유를 연상케합니다.

gs25 편의점- 스누피 초코우유 옆면을 살펴줍니다. 초코우유이기에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잘 살펴주세요. 그래야지 

탈나지않고 제대로 마실 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날씨가 탈나면 정말 힘이듭니다.

gs25 편의점- 스누피 초코우유 안을 들여다보니 그냥 초코우유입니다. 맛을 한번볼까요.?! 맛은 진한 초코의 맛은 아니였어요. 

인위적인 초코맛이라고 할까요.?! 달긴 달지만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이 아니여서 조금 실망했네요. 

진한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이 초코우유는 별로 안좋아하실꺼같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초코우유를 드시고 싶다면 이 우유를 추천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