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수요일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저는 오늘부터 일 시작이네요.! 정말 가기 싫지만 그래도 푹 쉬었으니 이제 열심히 달려야죠.!

여러분들은 휴가 잘 다녀왔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10월 추석을 향해서 달려가봅시다.!

10월에는 정말 황금연휴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오랜만에 만두가 먹고싶어서 만두를 사와봤어요. 

세븐일레븐- 한입 포자만두입니다. 

그럼 쫀득쫀득한 만두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세븐일레븐- 한입 포자 만두입니다. 가격은 3000원정도 한거 같네요.! 가격이 잘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점이군요. 

이런 냉동식품은 정말 자주 사먹는건 아니지만 가끔 사먹으면 정말 맛나지요. 그래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총 6개가 들어있는 만두입니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세븐일레븐- 한입 포자 만두 뒷면을 바라봅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조리법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유통기한은 냉동식품이라서 크게 상관은 안해도 되겠네요. 조리법이 있는데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전자레인지에는 강으로해서 3분정도 돌려야한다고하네요.!

세븐일레븐- 한입 포자 만두 총 6개가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색깔이 달라서 김치만두랑 고기만두도 있는건가 싶었는데 

아니더군요. 그냥 다같은 고기만두였어요. 귀엽게 6개가 모여있네요.!

세븐일레븐- 한입 포자 만두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만두피가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있는 내용물도 꽉찼구요.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이랑 먹으면 정말 밥도둑일꺼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만두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