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주말이라서 저도 할일도 하고 여러가지일도 마무리 했네요.

제가 요즘 우유에 너무 빠져 살고 있네요. 초코우유. 딸기우유. 바나나 우유 . 등등 여러가지에 빠져있지만

커피우유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커피우유를 같이 여러분들과 먹어볼까합니다.

gs25 편의점 - 스누피 더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한 스누피 우유!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gs25 편의점 - 스누피 더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입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 원래는 1500원인데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1200원에 팔고 있습니다. 500ml 양에 1200원이면 정말 저렴한거죠. 그래서 자주 사먹고 있습니다. 

스누피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커피우유는 잠깰때 정말 좋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gs25 편의점 - 스누피 더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 뒷면을 살펴줍니다.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확인해야지요. 

우유라고 해도 커피우유이기 때문에 커피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카페인이 첨가 되어있으니 임산부는 드시면 안되겠죠.?!

잘 살펴보시고 드시기 바래요.!

gs25 편의점 - 스누피 더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 또 다른 옆면에는 여러가지가 적혀 있어요. 

커피파우더를 2배로 넣어서 더욱 더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 있고. 500ml로 친구들과 가족과 나눠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달콤한 커피우유 한모금이면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라간다고 하네요. 과연 그럴까요.?!

gs25 편의점 - 스누피 더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 열어봅니다. 커피우유 특유에 색깔이 보이네요. 

한모금 먹어봅니다. 커피우유에 맛은 다른 타사와 비슷하네요. 달콤하고 고소하네요. 커피우유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달콤한걸 먹어서 정말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커피우유 드시고 스트레스 한번 푸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