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토요일입니다.! 우와 불토닷!!!!!

드디어 오늘만 일하면 저도 내일 쉬네요.! 완전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주말 계획 세우셨나요? 날씨가 요즘 좋아서 야외 활동하기 참 좋은거 같아요.

한강에 자전거 타러 가고싶은 날씨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한 초밥뷔페입니다. !

스시&모아

대해 이야기 할까하는데요.! 요즘 들어 초밥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우리집 주변엔 없나? 하다가 발견한 집인데요.

영등포역 주변엔 유일하게 하나있는 초밥 뷔페 집이예요.!

스시&모아로 들어가 보실까요?!

gogogo!!!

두둥!~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한 스시&모아! 

영등포역 정문에 위치한 우체국 아래에 있더라구요. 지하상가를 통해서 가시는 방법도 빠르실듯합니다.!

처음봤어요. 영등포역에 이런 초밥뷔페가 있었다니  좋아조아 얼른 들어가봅니다.

스시&모아의 가격표네요. 평일 런치와 평일 디너 주말/공휴일 가격과 시간이 정해져있네요. 

착한 가격인거 같아요.!!! 좋습니다. 아래에 보면 48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니다.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과 와도 좋을꺼같네요.!

오잉? 이게 모지? 초밥뷔페에 스테이크라니?! 신기했어요. 스시&모아에서는 이렇게 초밥뿐만 아니라 스테이크도 무한으로 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스테이크 좋아하시는분들은 갈만 하실듯해요.! 

저희는 초밥을 먹으러 온거기에 스테이크는 잠시 미뤄둡니다.! 초밥이 짱이지요.

간단한 안내를 받고 음식을 가지러 가봅니다.!

gogogo!!!!

스시&모아 내부예요. 고급지지 않나요? 아늑한 공간 분위기 참 좋더라구요. 

매장도 얼마나 크던지. 가족.친구.연인, 단체손님까지 많이 와있더라구요.

그리고 ! 단체 손님을 위해서 방형식으로 룸도 있더라구요. 회식자리엔 짱일듯해요.

스시&모아에서는 초밥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는데요. 

그릴&바베큐 코너에는 숯불로 구운 음식들이 즐비했습니다. 냄새가 코를 자극 하더라구요.

또 다른 코너! 여긴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메뉴는 

닭강정, 스파게티, 장어 튀김, 탕수육, 등등 튀김 종류가 많은거 같았어요.

스타게티도 조금씩 내놓으셔서 따뜻하고 불지 않게 먹을 수 있게 해주셨더라구요. 완전 짱짱맨!

드디어 초밥입니다. 우와! 초밥의 종류는 다양했어요. 

10가지 넘는듯... 앞에서 초밥을 바로 만드셔서 주시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가져가서 별로 없어 보이네요.)

연어부터 새우.장어.광어 등등 수많은 초밥과 롤도 있었죠.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저는 연어를 가장 좋아합니다. 연어 사랑입니다.

또 한편에는 죽, 스프. 후식 코너들이 있습니다. 

참 뷔페는 이런점이 좋은거 같아요. 한곳에서 한번에 다 해결 할수 있으니깐 너무 좋네요. 

오... 다 먹고 마지막으론 빙수를 먹어야겠군요. ㅋㅋㅋㅋㅋ

빙수부터 음료수도 무한이며, 아이스크림까지! 없는게 없는 스시&모아!!!

짜잔 ! 첫번째 접시입니다.! 처음에는 많이 가져오지않고 적당히 가져왔어요. 피자부터 초밥. 롤. 바베큐 메뉴들까지 있네요.!

일단 피자는 치즈가 장난아니게 늘어나고, 롤은 입에서 녹고 연어초밥은 입에 넣자마자 사라졌네요.

정말 많있더라구요. ㅠ.ㅠ 진짜 또 먹고싶네요.

짠 ! 두번쨰 접시입니다. 두번쨰는 초밥 위주로 가져왔어요. 저기저기 보이시는 생선 초밥 말고 고기초밥 보이시나요.?

완전 맛있습니다. 너비아비 초밥인데 숯불향이 아주 대박 저는 연어도 맛있었지만 너비아비 초밥과 새우초밥 광어 초밥도 아주 맛있었어요.

3번쨰 접시! 3번쨰도 역시 초밥이 있지만 롤도 가져와봤어요.

롤 ! 롤도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스파이시 롤은 자주 먹고싶은 맛이더라구요. 진짜 치즈랑 매운소스가 중독성 있게 맛있더라구요.

네번쨰 마지막 접시! 초밥말고 사이드 메뉴 위주로 가져와봤어요. 

사이드 메뉴도 자극적이지 않고 메인메뉴처럼 맛있고 중독석 있는 맛이더라구요. 특히 해물 우동은 완전 맛있습니다. 대박대박입니다.

이렇게 네접시를 먹고... 후식도 못먹었다는....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래도 초밥으로 배를 채웠으니 ! 다행입니다.!

두둥! 스시&모아 2인 가격표예요. 저희는 주말 저녁에 가서 1인당 19,500원! 나쁘지 않죠? 음료수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하니깐 

음료수 값도 따로 안들고요.! 그리고 스시&모아에서는 주류도 파니깐 술과 함께 드셔도 좋을꺼같네요. 

여튼 스시&모아 초밥들 완전 맛있고 대박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또 한번 가 보고 싶은 곳이네요. !

이번 주말 ! 오랜만에 사람들과 만나서 영화도 보시고 맛있는 초밥드시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