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꿀같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일요일 월요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두렵네요... 으헝헝

그래도 남은 일요일도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오늘 공연이라서 바쁘네요... 쉬질 못합니다. 

어제는 제가 먹었던 치느님에 대해 말해볼까해요.!

요즘 치킨값이 정말 비싸자나요. 대략 2만원정도 하니깐 솔직히 저는 한마리를 다 못먹거든요. 2만원은 너무 부담되드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저희 동네 사러가 쇼핑센타 쪽에 치킨집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은 최고라던데 그곳은 바로 어디냐면요.!!!

O.E.C 통치킨!!!

이곳입니다. ! 같이 한번 최고의 치느님을 만나보러 가실까요.?! 

gogogo!!!

두둥 ! 바로 저희집 근처에 위치한 사러가 쇼핑센타안에있는 O.E.C 통치킨 입니다.!

O.E.C 통치킨은 제가 처음 본 브랜드인데요.! 아마 체인점이라고 들었던거 같아요.

안에서 드시고 갈 순 없고. 배달이나 테이크아웃을 하셔야합니다.! 

오잉?! 치킨튀김이 쌀이라고요.?! 대박인데요.?! 쌀이라니 치킨을 먹을때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꺼같네요.

O.E.C 통치킨은 튀김 치킨만 있는것이 아니라 오븐구이도 있더라구요. 완전 짱... 오븐구이 치킨을 먹고 싶었던 저로써는 

바로 오븐구이 메뉴를 봅니다.!

O.E.C 통치킨의 메뉴입니다. 치킨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후라이드부터해서 오븐구이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많네요.

가격도 완전 저렴해요. 짱 착한 치킨이네요. 저는 오븐구이를 먹고 싶었기 떄문에 

오븐구이+소느는 매콤양념을 시켰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총 11900원! 완전 저렴하네요.

저렴한데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주문을 하고 앞에서 10분정도 기다렸답니다.!

짜잔 ! 오븐구이 치킨을 받고 집에 왔어요. 집에오자마자 뜯어보니 이런 미친 비쥬얼이 정말 미쳤습니다.

오븐구이로 인해서 냄새도 완전 대박이고 윤기도 대박이네요. 보이시죠?! 짱짱!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무! 무와 함께 양배추도 있네요. 색깔이 자주색이라 원래 먹는 무와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네요.

완전 대박이네요. 치킨도 큼직 큼직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닭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절대 아닙니다.

완전 커요. 다리도 그렇고 날개도 그렇고 너무좋아요.!!!!

O.E.C 통치킨 닭다리! 사진으로 작게 보이지만 완전 컸어요. 이런 다리가 2개씩이나 들어있다니 대박 치킨이네요.

너무 좋았죠. ㅠ.ㅠ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에서 먹더라구요. 역시 오븐구이 치킨이라 담백한 맛이 일품인 O.E.C 통치킨!

역시 치킨은 치맥이죠.! 맥주 하나와 이렇게 두고 먹으면서 영화보면 이번 주말은 완전 꿀꿀이네요.

너무 좋네요. !

O.E.C 통치킨을 먹다보니 아래에 국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한번 비벼볼까요.? 칵테일 새우와 함께 비벼봤는데요.

완전 대박 맛있어요. 국물도 매콤해서 치밥하기엔 정말 짱짱맨이더라구요.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O.E.C 통치킨 완전 잘 먹었습니다.! 오븐구이와 튀김 치킨까지 그리고! 치밥까지 먹을 수 있는 국물도 있네요.

이거 완전 대박 치킨 집 아닌가요?! 이런 치킨집을 지금 알았다니 너무 슬퍼요.ㅠ.ㅠ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 치느님과 함께 보내셨나요? 아직 하루가 남았으니 치느님과 맥주와 함께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