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벌써...벌써.!!!!!

금요일이네요.와와오!!!!!!!!!!!!!!!!!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금요일인데 약속들은 잡으셨나요.? 저는 토요일도 일을 가기 때문에 불금을 즐길수가없네요.

오늘은 치느님에 대해 소개 시켜드릴려고해요. (맨날 치느님만 이야기하는듯...)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bhc 치킨집!!!!

친구랑 돌아다니다가 발견했는데요. 요즘 치킨집 정말 많자나요. 어딜가도 2~3개 정도는 있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있는 bhc입니다.! 

같이 치킨한마리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짜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한 bhc ! 치킨집입니다. ! 

구로디지털단지쪽에 위치한 이마트랑 가깝더라구요.! 치느님을 먹기위해 들어가봅니다.!

오.~~~ bhc 내부는 완전 깔끔했어요. 조명도 카페 조명이라서 좋았구요. 제가 은은한 조명을 좋아하거든요.!

좌석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단체 회식으로 와도 정말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우리도 자리를 잡고 앉아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한번 찍어봅니다.  그냥 벽면에 조명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는데요.

어떤가요? 분위기 있지 않나요.?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저희는 매운걸 먹고싶었어요.! (매운것도 못먹는 긔긔완...하지만 먹고싶은하는 긔긔완...)

bhc하면 매운게 바로 맵스터 아니겠습니다.! 그래서 맵스터를 시키려고 했는데! 보니깐 매운맛 단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히 2단계로 시켰습니다. ! 20분정도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

짜잔 순살 맵스터 매운맛 2단계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기본 맵스터랑 비슷하네요. 

혹시나 모를 매운맛을 달래기 위해 맥주도 시켜 봅니다.

순살 맵스터는 2000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뼈있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순살로 한번 시켜봤습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매워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스터의 특유에 향이있자나요. 그 냄새가 너무좋더라구요. 진짜 먹고싶어지는 냄새네요.

그리고 맵스터는 제가 집에서 시켜먹어봤을때 매운면서도 달달한맛이있어서 좋더라구요.

순살고기가 완전 크네요. 하나를 들어서 가까이에서 보니 고추씨들이 정말 많네요. 후덜덜...

한입먹어보니! 오잉?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기본 맵스터보단 매웠지만 매워서 죽을 정도는 아니라더라구요. 

그래서 먹을 만 했습니다. 넘나 맛있는 맵스터 치킨입니다.!

맵스터 치킨을 먹다가 기분이 좋아져서 생맥주와 소주를 시켜서 달렸답니다. !

구로디지털단지역점 bhc 치킨집 아주 좋았어요. 깔끔하고 넓고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또 가고싶어지는 곳이더라구요. 

치킨은 언제나 옮으니. 또 와야겠어요. 요즘 bhc에 새로운 치킨들이 많이 등장했는데, 얼른 먹어봐야겠네요.

오늘 일끝나고 시원한 맥주한잔에 치느님 어떠신가요? 일주일간 쌓였던 피로가 풀리실겁니다.!

이상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