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벌써 월요일입니다. 일은 잘 가셨나요.?

힘드실텐데 오늘도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힘을 내야 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영등포역에 위치한 술집을 소개 시켜드릴려고해요. 

지인과 두번정도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추억의 간식들이 즐비한 곳! 맛나포차로 같이 가보실까요.?!

짜잔. 맛나슈퍼 간판입니다. 참 귀엽네요. 슈퍼를 연상하게 하는 간판!

올라가는 길에 웃긴 포스터도 많더라구요.

맛나포차의 메뉴들이 있네요.! 오잉? 모든 안주가 3900원~ 8900원 ?! 대박이네요...

가격부터가 정말 대박 얼른 들어가봅시다.! gogogoogo!

맛나슈퍼 가게의 내부입니다. 넓고 커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단체 모임 손님들도 많이 보이구요.!

조명이나 그런것들이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아봅니다.!

아참! 맛나슈퍼에는 특이한게 있었어요. 바로 간이 매점이 있었어요. 

간이 매점에는 옛날 불량식품이 팔고 있었어요. 예전 생각도 많이 나고 먹고 싶더라구요. 갈때 먹고! 일단 술집을 왔으니 

술을 먹어야겠죠?! 술먼저 먹고 나갈때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맛나 슈퍼에는 웃긴 글귀들이 많았어요. !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글귀 찾는 재미가 쏠쏠

테이블 위에 조명도 정말 분위기 있네요.!

앗! 제 얼굴이 나와서 가렸네요. 벽면에 붙혀진 포스터!

'거하게 한잔 하자꾸나' 오늘은 거하게는 아니지만 적당히 마시러왔네요.!ㅋㅋㅋ

맛나슈퍼의 화장실 ! 변소라고 되어있는게 웃겨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변소 오랜만에 들어보내요. 시골가면 할머니.할아버지가 꼭 변소라고 하셨던게 기억이 나네요.!

맛나슈퍼의 메뉴판입니다. 거의 가격들이 12000원 아래예요. 정말 저렴합니다.

좋습니다 . 좋아요.! 저희는 통새우링튀김과 맥주 500을 시켰답니다. ! 좋아좋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사진 참 이쁘게 찍혔네요.! 요즘같이 더운날엔 시원한 맥주가 짱이죠!

짜잔 맛나슈퍼의 메뉴 ! 통새우 링튀김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맥주를 먹을거라 튀김종류를 시켰는데 완전 대 만족입니다.

양도 많고 일단 가격면에서 참 착해서 시켜는데 대박입니다.!!!

가까이에서 찍어본 통새우링튀김! 완전 속도 꽉차고 맛있어요. 맥주랑 먹으면 완전 환성의 조합입니다.

이렇게 맛나슈퍼에서 간단히 맥주한잔하고 왔습니다. 어떠신가요? 영등포역 주변엔 술집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저렴하고 분위기좋은곳은 

찾기 어렵자나요.! 영등포역 후문에 위치한 맛나슈퍼!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구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연인과 혹은 직장동료와 간단히 술자리 하러 맛나슈퍼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 맛집탐방도 기대해주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