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꿀같은 주말이 끝나고....지옥의 월요일이네요. 또 5월에 마지막 월요일이예요. 시간이 어찌나 이렇게 빨리 가나요.?

이러다가 2017년도도 끝나버리겠어요.ㅜ.ㅜ 시간아 멈춰라 ㅠㅠ

하여튼 !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 제가 요즘 혼자 밥먹는일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많이 익숙해졌는데요. 제가 일끝나고 잠시 시간이 남을때 

늘 가는곳이 있어요. 바로 바로 바로 바로!!!!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입니다.

홈플러스에는 푸드코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없나보다 생각하는 찰나에 보인 먹거리장터!!!

한번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짜잔 !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 장터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있을껀 다 있는 먹거리 장터입니다.

메뉴가 정말 많아요. 분식부터해서 양식.한식!등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나쁘지 않아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양이 대박이예요. 

제가 늘 먹는 제육덮밥을 시켜 봅니다. 제육덮밥 양이 진짜 대박입니다.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 장터에는 분식 종류도 아주 많아요. 이렇게 핫도그.떡꼬치.핫바.떡볶이!

오 제가 다 좋아하는 음식들 뿐이네요. 사진을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요로케 튀김도 있구요.! 아참 그리고 떡볶이 세트를 시키면 여러가지 분식이 같이 나와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완전 저렴하네요.!

뜨끈뜨끈한 어묵까지! 원래는 엄청 많은데 사람들이 많다보니 금방금방 나가네요.!

모형 음식들이예요. 어릴적에는 진짜 음식인줄 알았는데. 나이가 들다보니 가짜라는걸 알게 되었죠.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는 이렇게 좌석이 배치 되어 있어요. 저말고도 혼자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혼자 드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좌석이 아닐까 싶네요.!

짜잔! 제가 주문한 제육덮밥이 나왔습니다. 양이 대박이죠?! 정말 밥도 많고 고기도 많고.야채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제가 매일 이렇게 먹거든요. 그래서 사장님이 알아보시고 더 많이 주시는 거 같아요. 사장님 짱짱맨!

제육덮밥에 고기는 완전 크고 맛있어요. 간도 아주 잘 되어있어서 좋드라구요.

제육 덮밥은 이렇게 비벼야 맛있습니다.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요. 결국엔 다 먹었습니다. 으아 배불러요.

다 먹었습니다. 아주 잘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들도 많고 . 맛도 가격도 양도 짱인 먹거리장터에요.

신도림 홈플러스 가실 일 있다면 먹거리장터에서 한끼 해결 하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맛집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