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주말도 잘 보내셨나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6월에 첫번째 월요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바로바로 양갈비의 지존인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영등포역 맛집 징기스를 다녀왔습니다.

양고기가 정말 맛있는 집 ! 한번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영등포역에 위치한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낄을 사로 잡더라구요. 얼른 들어가봅니다.!

징기스에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녁 시간대에 찾아갔는데 이렇게 많은 정도라면 ! 줄서서 먹는 집이라면

완전 맛집인거같은데요.? 들어오길 잘했네요. 짱짱!

징기스는 가게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세련되고 분위기있고 좋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으로 가게 분위기가 업되어 보이네요.!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

메뉴판입니다. 양고기는 모듬과 담품 그리고 식사. 추가 메뉴까지 고기는 오로지 양고기만 있어요.!

양고기전문점이니 양고기 맛은 최고겠죠?!

저와 친구녀석은 2인세트를 시켰답니다.

양갈비+명란구이+보신전골(소)=54000원! 완전 기대기대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과 화로가 나왔어요.! 짱짱!

숯불로 구우니 양고기가 완전 맛있겠네요.!

바로 모듬세트와 첫번째 양갈비와 명란구이입니다.

양갈비는 완전 컸어요. 대박대박. 2인이 먹기엔 아주 충붕한 양이더라구요. ^^

명란구이도 마요네즈,겨자와 함께 나왔네요.

굉장히 먹음직스러운데요?! 완전 기대가 됩니다. 처음먹어보는 양고기라서요.^^

징기스는요. 이렇게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완전 짱 친절해요.

그래서 완전 대우답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직원분들 완전 친절!

이렇게 화덕에 양갈비와 명란까지 그리고 야채까지 입니다.

직원분께서 끝까지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이렇게 맛있는 양갈비가 완성 되었습니다.완전 짱짱! 

이렇게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ㅠ.ㅠ

고기가 모두 완성되니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셨어요.

이렇게 3개로 나누어서 만들어 주셨는데 이렇게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먹어보니....완전 행복!완전 맛있었어요. 좋아여 ! 다 구워진 양갈비를 먹어보니 입에서 완전 살살 녹드라구요.

돼지랑 소고기랑은 또 다른맛 ! 완전 맛있었어요.! 또 명란구이도 같이 먹으면 완전 맛나네요.!

양고기엔 역시 칭다오 맥주겠죠?! 완전 맛나요.! 

양갈비와 명란구이를 다 먹고 난후, 보신전골이 나왔어요.!

보신전골! 이름만 들어도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인데요.! 10분정도 기다리니 보신전골이 나왔습니다.!

보신전골은 완전 맛있었어요. 뜨끈한 국물에 수제비와 각종 야채. 그리고 고기까지!

양갈비를 먹은 뒤, 양이 부족하다 싶으시면 보신전골을 드시면 완전 든든할꺼같아요.

비쥬얼을 봤을땐 마치 감자탕 같았는데요. 맛은 또 다른 신세계 맛이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은 전골! 소주와 먹으면 참 잘 어울릴꺼같더라구요.! 완전 좋아요.!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 잘 보셨나요?!

완전 양고기의 신세계를 보여준 가게예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앞으로 많은 지인들과 오게 될꺼 같아요.

여러분들도 분위기있는 맛집과 양고기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영등포역에 위치한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에서 지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맛집 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