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시간이 정신없이 또 가고있어요.

벌써 일주일에 중간이 왔네요. 수요일! 좋다 좋아.~

저도 요즘따라 정신없이 생활을 해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 바로 치느님을 먹어볼까하는데요.!

북한은 빼고 남한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 부어치킨의 갈릭치킨!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부어치킨인데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두둥 부어치킨 등장이오!~ 북한은 빼고! 남한에서 제일 맛있는 부어치킨! 

저희 동네에 있는 치킨 브랜드 부어치킨!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예요.

그 이유는 바로! 맛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바로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반마리 치킨이 판다는 거예요.! 

저는 부어치킨의 반마리 치킨인 갈릭 치킨을 시켰어요. 갈릭치킨 가격:6000원! 완전 짱짱!

부어 치킨의 무! 치킨과 무는 빠질 수 없는 친구겠죠?! 저는 무없인 치킨 못먹어유.!~~~~

개봉박두! 부어치킨의 갈릭치킨입니다. 

우와... 비쥬얼 보세요. 완전 윤기 좔좔!~ 대박이지 않나요? 땅콩가루와 마늘소스가 완전 더 맛있어 보이게 만들어 주네요.

부어치킨의 반마리 치킨은 총 4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양이 작을 수도 있어 보이지만. 부어치킨은! 닭이 정말 큽니다.!

그리고 저는 치킨을 먹을땐 꼭 소금을 찍어 먹어요.! 왜냐면 퍽퍽살은 소스보단 소금을 찍어 먹는것이 정말 맛있거든요.!

두둥! 부어치킨 갈릭치킨의 닭다리 입니다. !

사진상으로는 작게 나왔지만 완전 커요.! 살도 엄청 많고 . 완전 부드러운 닭다리! 완전 맛나요.!

부어치킨 갈릭치킨의 날개! 날개도 완전 통째로 있네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갈릭치킨의 소스도 완전 딱 좋은 맛이구요.마늘을 못드시는 분도 맛있어서 먹게 되실꺼 같아요.! 완전 짱짱맨!

역시 치느님과 함께 맥주! 치맥이겠죠?! 너무 좋아요.! 부어치킨은 튀김도 적당히 있고. 살은 왕창 있고.

너무 대박 치킨 브랜드예요.!

북한은 뺴고 남한에서 제일 맛있는 부어 치킨! 

부어치킨의 갈릭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일단 맛은 최고예요. 적당한 소스에 닭은 정말 크고 살도 많고. 좋았어요.

그리고 부어치킨의 장점인 반마리가 포장이 된다는 건데요. 혼자 사는 분들을 위해서 이런 좋은 메뉴가 있다니 완전 짱 부어 치킨이네요.

여러분들도 혼자 치킨 드시고 싶으실때 부어치킨 반마리 어떠신가요?! 혹은 한마리 어떠신가요?!

가격도 저렴 맛도 최고인 부어치킨 한마리 드셔보세요.!

이상 맛집탐방기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