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엄청 선선해졌네요.

너무 좋습니다. 이게 얼마나 갈지. 더위가 좀 많이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말이죠. 

호치킨의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을 먹어볼려고 합니다.

호치킨 많은 분들이 아실꺼예요. 저도 몇년전에 한번 먹어보고. 맛있다. 또 먹고싶다.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집 주변에 호치킨이 없어서 잘 사먹질 못했네요. 근데 오늘 동생이 일끝나고 오는길에 전화가 와서 

'호치킨 사갈껀데. 뭐 먹을래?' 이러길래 냉큼 크리스피 치킨한마리사와줘! 이랬죠.

저희 동생은 순살간장치킨을 먹었구요. 저는 크리스피 반마리를 먹었습니다. 

한마리를 다 못먹는 저로썬 반마리만 파는 곳은 사랑입니다. 

여튼 같이 호치킨의 크리스피 치킨 먹으러 가볼까요?! gogogogo!!!

짜잔 호치킨입니다.! 겉 포장 박스가 보이는데요. 가을을 표시하는듯한 박스네요. (여름인데 말이죠.)

아래보면 진심을 담는 호치킨 이라고 적혀 있어요. 그리고 특이한 점은 고정되어 있는 고무줄이 초록색이네요.

초록색 고무줄 오랜만에 보내요. 호치킨의 크리스피 반마리 가격은 6000원 입니다. 한마리 가격은 9000원이예요. 

원래 치킨하면 20000만원 대라서 너무 부담 스러운데요. 호치킨은 반마리까지 팔고 한마리 가격도 저렴하니 너무 좋네요.

호치킨의 무입니다. 치킨과 무는 함께 먹어야 해요. 그래야 치킨의 2배로 맛있어 집니다. 

저는 무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한마리 사오는날은 무를 2개를 사옵니다. 무가 없으면 치느님을 먹을 수 없을꺼같은 기분이 들어서랄까요.?

그리고 호치킨의 스파이스 양념 소스예요. 퍽퍽한 가슴살을 먹게 되면 목이 메이자나요. 그래서 소스도 한번 사와봤어요. 

그것도 매운소스를 말이죠. 얼른 먹고싶네요. 그리고 호치킨은 소스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니깐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으니 

각종 소스를 골라드셔보세요.

짜잔 ! 호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입니다. 반마리 치킨 치고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총 네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튀김옷도 오래쓰지 않은 기름같구요. 아주 좋았어요. 원래 오래된 기름을 쓰면 튀김옷이 검은색으로 보이거든요. 

호치킨은 빛깔이 좋더라구요. 좋아요.좋아요.

호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에 닭다리입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맛은 최고였습니다. 부드러운 살과 튀김옷이 잘 어울려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호치킨의 날개 부분입니다. 저는 치킨의 부위중에서도 닭다리와 닭날개가 제일 좋더라구요. 

부드러운 살과 발라먹는 재미 떄문일까요? 그래서 닭다리와 닭날개가 제일 좋아요. 

호치킨의 닭날개는 큼직큼직 하더라구요. 안에 간도 잘되어 있고. 튀김옷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는 치킨이더라구요.

치킨엔 역시 맥주겟죠?! 잘먹겠습니다. 

호치킨은 정말 너무 좋은 치킨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너무 좋구요. 

호치킨은 크리스피 치킨과 간장치킨 양념치킨 갈릭 치킨 등등 여러가지 치킨 종류도 많구요. 

또 반마리 치킨도 파니깐요. 혼자사시는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면 좋을꺼같아요.

또 제가 찾아보니 우리 주변에 많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게 될꺼같아요. 

여러분들도 혼자 치킨이 드시고 싶을때는 호치킨에서 치느님 한마리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