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휴가나온 동생 녀석과 오랜만에 만나서 

노느라고 즐거웠네요. 놀다가 집가는 길에 비가 조금씩 떨어지길래 아 큰일 났다 생각했는데 그렇게 많이 오진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여러분들도 어제 저녁에 비 맞으신분 계신가요.?! 비가 조금 시원하게 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주말엔 비가 시원하게 온다니 조금은 더위가 물러 가겠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동생녀석과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신촌맛집- 곱창은 요리다 '곱창교' 입니다. 

신촌에서 놀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들어가게된 가게 인데요. 가게 분위기. 음식에 대한 맛까지 아주 좋은 맛집입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신촌맛집- 곱창교입니다. 신촌역에서 7분거리에 위치한 집이예요. 신촌역 주변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집인데요. 가게도 크고 일단 간판이 눈에 띄기도 했어요. '곱창은 요리다'라는 문구가 정말 맘에들기도 했답니다. 또한 블로그에도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길래 기대를 품고 들어가봅니다.

들어가기 전에 보인 현수막입니다. 가격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전 메뉴 각 인원수 주문 후 (추가 주문시) 곱창.대창.막창.염통구이를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단체 손님들이 가면 정말 

값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게도 커서 회식장소로도 충분할꺼 같더라구요.

신촌맛집- 곱창교에 메뉴입니다. 메뉴는 일단 곱창구이. 대창구이. 막창구이.염통구이.특양구이.한우육회까지 있네요. 

다른 메뉴들로 도토리묵 국수와 돌판볶음밥 등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또 다른 메뉴판이 벽면에 걸려 있네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도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이런 메뉴판들과 가게 안에 조명들까지 정말 음식들을 더 돋보이게 하는 가게 내부였습니다.

신촌맛집- 곱창교 가게 내부도 굉장히 컸어요. 이른 시간대에 간거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지만 저녁때가 되면 사람들이 

맛있는 곱창을 먹으러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곱창교의 조명이 전 참 맘에 들었는데요. 은은한 조명이 정말 분위기 있었답니다. 

저희는 대창구이 2인분(12900원)+한우육회(12900원)+생맥주 500(3000원)+콜라(1500원) 이렇게 시켰네요. 

일단 처음으로 밑반찬이 나왔어요. 많진 않지만 대창을 먹기에는 최고의 밑반찬입니다.

양념부추와 양파절임 소스 그리고 순두부 찌개가 나왔는데요. 느끼한 대창을 순두부찌개로 달래줄 수 있는 거 같아요. 

대창을 기다리는 동안 먼저 한우 육회가 나왔습니다. 한우 육회는 제가 처음 먹어봤어요. 맛은 정말 입에서 사라졌네요.

각종 소스와 시원한 배가 어우려져서 육회의 쫀득쫀득한 맛을 더욱 더 부각시켜주더라구요. 

한우육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할께요.!

드디어 나온 대창구이입니다.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2인분인데 이정도로 많다니 정말 놀라웠는데요. 

대창만 나온게 아니라 떡과 감자까지 주시더라구요. 돌판위에 대창을 구워봅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몇분을 구우니 완성된 대창구이입니다. 저희가 불조절을 실패해서 조금 탔네요. 그래도 한번 먹어봐야겠죠.?!

그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소스와 함께 찍어먹어도 맛있고 부추와 함께 싸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대창만 먹어도 맛있고 말이죠.

조금 느끼 할줄 알았는데 그냥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대창좋아하시는분들이 먹는다면 정말 반하실 듯합니다.!

역시 대창엔 술과 함께 먹어야죠.! 소주와 먹으면 더 좋지만 저는 술을 안먹어서 동생이 혼자서 맥주 시켰네요.

병맥주도 아닌 생맥주를 팔고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하는 동생입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꺼같아요. 

대창을 다 먹었으니 하이라이트인 볶음밥을 먹어봐야겠죠.?!

어딜가나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통일해야해요. 여긴 특이하게 돌판에다가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왠지 더 기대되는 맛이였어요. 

신촌맛집- 곱창교에 돌판볶음밥 맛은 정말 맛있어요. 적당한 간과 불향이 나서 더 더욱 맛이 좋았던 볶음밥이였습니다.

대창도 다먹고 이것도 다 먹어서 너무 배가 불렀네요. 

신촌맛집- 곱창교 정말 잘 먹었습니다.

어때요.?! 정말 맛있어보이죠.?!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신다면 정말 한없이 드실꺼같더라구요.먹다가 저도 또 먹고싶었지만 배가 터질꺼같아서 그만 뒀네요. 살이 찌면 안되니깐요.  하여튼 곱창교는 정말 

다음에 또 오고싶은 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일 끝 마치시고 지인들과 한잔하러 신촌 맛집 곱창교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