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잘 살고 계신거죠.?!

원래 어제 저는 쉬는날이였는데 일을 하러 다녀왔네요. 한달에 한번씩 가는 곳이 있어서요. 이번주는 풀로 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너무나도 힘이 드네요. 얼른 쉬고싶네요. 어제는 휴가나온 동생과 함께 노량진에서 만났어요. 오랜만에 본거라 정말 너무 반갑더라구요.

그러다가 밥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 된 음식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곳은 말이죠.

노량진에 위치한 엉터리 생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삼겹살! 그것도 싼 가격으로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그곳 엉터리 생고기 집인데요.

같이 삼겹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노량진역 맛집 -엉터리 생고기입니다. 노량진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어오시면 위치해 있어요. 

길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앱을 키시고 찾아가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위치 태그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엉터리 생고기는 번화가라면 어디든 위치해 있어요. 가게가 많은 이유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 때문이겠죠.?!

또 많이 찾는 이유는 가격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무한리필도 세트가 있어요.1번부터 3번까지 말이죠.

또 무한리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서 단품세트인 명품돼지한마리세트도 준비되어있구요. 너무나도 좋네요.

그리고 엉터리 생고기는 고기를 직접 저희가 가져오는것이 아니라 사장님이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이예요. 먹다가 또 먹고 싶으면 

벨을 눌러서 사장님을 부르면 바로 고기를 가져다 주시죠. 이렇게 하면 남기지도 않을꺼같아서 좋은 시스템인거 같네요.

저희는 무한리필 메뉴 1번을 시켰네요. 삼겹+목살+된장찌개 이렇게요.!

노량진역 맛집 -엉터리 생고기의 밑반찬으로는 상추,파절이,쌈장,마늘,콩나물,김치가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절이를 너무나도 좋아해요. 파절이와 함께 고기를 먹으면 정말 맛이 두배가 된다고 해야할까나요.?! 너무 좋아요.

무한리필 1번에 들어가있는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무한 리필이예요. 사장님께서 돌아다니시다가 된장찌개가 없는 테이블은 

계속 리필을 해주는 시스템이죠. 육수와 두부까지 센스로 계속 넣어주시더라구요. 삼겹살엔 역시 된장찌개지요.!

주문한 삼겹살을 구워봅니다. 깜짝 놀랬어요. 삼겹살에 두께가 어마어마해서요.  보통 무한리필집 가면 이것보다 2배정도 얇은데 

여기는 두껍네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두꺼운 삼겹살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씹는맛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좋아해요.!

다 구워진 엉터리 생고기 삼겹살입니다. 어떄요.?!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너무나도 먹고 싶었어요. 

두툼한 고기를 자르고 나니 육즙이 새어 나오더라구요. 완전 맛있는 삼겹살입니다.

보세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육즙이 새어나는게 보이시지 않나요.?! 그럼 삼겹살만 한입 해봅니다.

정말 돼지냄새 하나도 안나고 쫀득쫀득 씹는 맛이 일품이였어요. 이런 가격에 이런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게 너무나도 좋았어요.!

이번에는 상추에 싸서 한입해봅니다. 입에서 춤을 추는듯한 쌈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잘 보셨나요.?!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은거라 미친듯이 먹고 온거같아요. 같이 온 지인들도 만족했구요.!

엉터리 생고기는 단체회식, 친구,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가도 좋아할 맛집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삼겹살에 소주한잔 생각나시면 드시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