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꿀 같은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벌써 6월에 마지막 월요일이네요. 시간이 어찌나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빨리 가는 시간만큼 얼른 또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먹어 볼껀데요.!

바로 훌랄라의 신메뉴 - 투블랙참숯바베큐 치킨을 먹어볼겁니다.

저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훌랄라 치킨인데요.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강동구청역 맛집 훌랄라 강동구청점에 도착했습니다. 이 근처에 볼일이 있었거든요. 오는길에 훌랄라 치킨이 있길래 한번 들어 가봤어요.

훌랄라 치킨에서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서 냉큼 들어가봤죠. (저는 훌랄라 치킨을 사랑합니다.)

훌랄라 치킨에 메인 모델인 B1A4입니다. 예전에는 서인국이 모델이였던거 같은데 이번엔 아이돌로 바뀌었네요.

아이돌이 치킨광고를 찍으니 더 산뜻해보이기도 하네요. 

포스터가 굉장히 눈에 띄어서 찍어봤어요.

훌랄라는 재벌이다. 초벌구이를 하고 한번 더 구워준다고 해서 재벌이라고 하네요. 웃긴 포스터이기도 합니다.

강동구청역 맛집 훌랄라 강동구청점에 메뉴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베큐 치킨을 너무나도 사랑해요. 

그 숯불향이 너무 좋다고 할까나요.?! 이번 2017년도에 뜨끈뜨근한 훌랄라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바로 훌랄라 투블랙 참숯바베큐라고 합니다. 

훌랄라 바베큐 메뉴들입니다. 훌랄라는 바베큐 치킨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다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이번에 신메뉴인 투블랙참숯바베큐를 시켜봅니다.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에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오른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훌랄라 치킨은 아직 오르진 않은거 같아요. 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바베큐 치킨인 훌랄라입니다.

얼른 포장해서 집으로 옵니다. GOGOGO!!!

30분을 달려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얼른 먹어보고싶네요. 포장박스에도 투블랙참숯바베큐가 메인으로 자리 잡고 있네요. 

그만큼 맛있으니깐 이렇게 메인 박스에도 있는거겠죠.?!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에 상자를 개봉하니 너무나도 맛있는 바베큐 치킨이 이렇게 떡하니 자리 잡고 있네요. 

이거 보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서 사진 찍는 내내 먹고 싶어 죽는줄 알았네요. 

그럼 하나하나씩 살펴 볼께요.!

일단 메인인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입니다. 간장베이스 소스라서 색깔은 더 더욱 친근하고 맛있어보이까지하는데요.

무엇보다 훌랄라만에 숯불냄새가 진하게 나서 식욕을 돋아 줍니다. 

양도 굉장히 많았어요. 한마리치고는 정말 많은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입니다.

메인인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말고도 다른것들이 있었는데요. 무와 피클 , 주먹밥이 있었습니다. 치킨에 주먹밥을 같이 주는게 

의아 했지만 알고보니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는 치밥을 위한 치킨이였어요. 치밥이 가능하도록 주먹밥도 제공하더라구요.

이런 센스쟁이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입니다.

닭다리를 하나 들어서 바라봅니다. 그리고서 입으로 직행해봅니다. 이맛은 완전 입에서 녹아요. 너무 맛있는데요. ?!

참숯으로 진한 간장소스에 한번굽고, 철판에 진한 간장소스로 두번구운 치킨이라서 그런지 맛의 깊이가 다릅니다. 다른 바베큐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입에서 완전 춤을 추는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입니다.

다음은 맛있는 치킨의 부위입니다.여기가 무슨 부위였더라... 하여튼 어느 부위를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간장베이스 소스이기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는 바베큐인거 같더라구요.

특히 양파과 각종 야채들도 첨가 되어있어서 치킨을 더 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더라구요. 

이제는 사진기를 내려놓고 폭풍 식사를 해봅니다.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 어느정도 먹고 너무 배가 불렀어요. 옆으로 눈을 돌리니 있던 주먹밥을 발견했죠.!

이제 한번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 치밥을 먹어볼까요.?! 치밥하면 훌랄라. 훌랄라하면 치밥이니깐요.

치킨을 잘게 잘라서 소스위에 놓아줍니다. 

주먹밥을 보면 김가루도 많고, 꺠도 많이 들어가있고, 간이 잘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남은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소스에 비벼먹으면 맛있을꺼같더라구요.

완성된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치밥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완전 맛있더라구요. 남은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에 비벼먹으니 레알 밥도록입니다. 근데 밥 말고도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에서는 누들 바베큐도 있더라구요. 라면사리 특성상 면이 불기 때문에 배달은 불가능하지만

방문을 하시면 누들 바베큐도 드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먹어볼때는 밥 대신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어떤맛일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어떻게 조리해서 먹던 너무나도 맛있는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입니다.

어떠신가요.?! 맛있게 보셨나요.?!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는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네요.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는 2017년도 신메뉴예요.  치밥충들에게 너무나도 사랑을 많이 받을꺼같네요. 여러분들도 오늘 치킨이 생각난다면

훌랄라에 신메뉴인 훌랄라 투블랙참숯바베큐 한마리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맛있게 드세요.!


훌랄라 참숯바베큐 

대표전화 :1577-0004


훌랄라 참숯바베큐 강동구청점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28. 1층 113호

02-476-4949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