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벌써 주말이 왔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렀어요. 6월이 가고 이젠 7월이네요. 6월은 저에게 있어서 정말 바쁜 날이였던거 같아요.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카메라도 사고, 각종 악세사리도 사고 , 편집도 연습하고

공연때문에 연습도하고, 일하고 정말 쉴 틈이 없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잘 지내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먹어본 양꼬치에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수유역 양꼬치 맛집-마라 양꼬치를 먹어봤습니다.

양꼬치는 처음먹어봐서 맛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는데 신세계를 맛보게 해준 맛집이 있습니다.

같이 양꼬치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에 도착하였습니다.일단 오시는 길은 수유역 7번출구로 나오셔서 먹자 골목으로 쭉 들어오신후에 횡단보도 하나 건너시면 수협이 보이실꺼예요. 수협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려도 어려우시죠.?! 그럴땐 지도앱을 켜서 가봅시다.

지도앱으로 찾으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수유역에서 5분정도걸리구요. 

일단 가게는 굉장히 컸어요. 제가 본 양꼬치집은 작게 되있었는데 이곳은 정말 크더라구요. 얼른 들어가봅니다.!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 안에 내부는 굉장히 웃긴 벽화들이 많았어요. 

이곳이 양꼬치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요.! 특히 양이 절규하는 표정은 너무나도 웃겼네요. 보는재미도 만들어 놓으신 센스쟁이 사장님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에 들어오자마자 느껴진건 커다란 내부였어요. 내부가 커서 회삭장소도로 충분할꺼같더라구요.

또 깔끔한 인테리어와 이쁜 조명들이 있어서 분위기 또한 좋았답니다.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종류가 많아요. 양꼬치 뿐만 아니라 양갈비도 있네요. 

처음 먹어보는 저라서 어떻게 시켜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바로 세트메뉴입니다. 세트 종류도 굉장히많았어요. 저희는 세트 A를 시켰습니다

세트 A 양꼬치+마라양갈비+허니양갈비+왕새우+온면 이렇게 푸짐하게 구성되어있네요. 

추가로 칭다오도 시켰답니다.! 양고기엔 역시 칭다오라는 말에 시켜봤네요.!

양고기엔 역시 칭다오입니다.!시원한 맥주가 무더운 여름날엔 최고죠.?!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 세트A를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은 많진 않았지만 양고기를 먹을때 꼭 필요한 반찬만 나온거같네요. 

밑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간으로 되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밑반찬이 오고 불판을 준비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런 불판을 처음봐서 너무 나도 신기했어요. 

꼬치가 잘 익을 수 있도록 돌아가는 불판이라고 하네요.!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 세트A입니다. 굉장히 푸짐하지요.?!

양꼬치도 있고. 양갈비꼬치도있고, 새우도 있구요. 세트A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제 불판에 올려볼까요.?!

불판에 꼬치들을 올리고 기다립니다. 불판이 신기했어요. 꼬치가 잘 익을 수 있도록 저절로 돌아가더라구요. 

다 익은 꼬치를 들어서 한입 먹어봤는데요. 완전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이걸 왜 이제서야 먹었지.?! 후회가 됩니다. 

양꼬치는 정말 쫀득쫀득하고 숯불향때문에 더 더욱 맛있었어요. 멈출 수 없는 맛입니다.

양꼬치를 먹고 있을때 온면이 나왔습니다. 이것도 세트A에 들어가는 음식이예요. 이름이 특이하지 않나요.?! 뜨끈한 국물에 김치와 

면이 들어가 있어요. 흡사 김치라면같기도 하네요. 기름진 양꼬치와 함께 먹으면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맛은 면이 굉장히 탱탱하고 멈출 수 없는 맛이였네요. 양꼬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온면인거 같네요. 

그 다음으로는 새우와 매운 양꼬치를 익혀서 먹어봤어요. 특이하네요. 새우도 이렇게 주신다는게요. 

새우를 이렇게 꼬치에 해서 구워먹으니 색다른 맛이 났어요. 바삭바삭한 새우 튀김이 같기도하네요.

매운 양꼬치도 매콤한 맛으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을꺼같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아참 꼬치를 하나하나씩도 파니깐 세트메뉴 다 드시고 하나 더 먹고 싶으시면 하나에 꼬치를 시켜드시면 좋을꺼같네요.

꼬치 하나에 가격은 1000원정도합니다. 


너도나도 잘먹었네요. 처음먹어본 양꼬치였는데 저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준 수유역 양꼬치 맛집- 마라 양꼬치입니다. 

여러분들도 꼬치가 드시고 싶으실때 닭꼬치만 드시지 마시고 이렇게 새로운 양꼬치도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도록 할꼐요. 안녕히 계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