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제 새벽엔 정말 무서웠네요. 어찌나 비가 무섭게 내리던지요.

잠 자다가도 비소리에 깨버렸네요. 그리고 핸드폰을 보니 호의주의보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정말 무서운 날씨입니다. 계속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시고 외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오늘 밖에서 너무 더워서 미치겠더라구요. 찝찝하고 덥고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럴땐 맛있는건 먹어서

힘을 보충해야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를 말이죠.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통새우 불고기 피치세트를 먹어볼까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제가 초등학생때 있었던 브랜드 인거 같은데요. 아직까지 있네요.

그만큼 오래되고 전통이 있는 치킨.피자 브랜드라는거겠죠.?!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입니다. 저는 엄마와 단둘이 먹을꺼라서 작은 사이즈를 시켰어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m사이즈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치킨과 피자를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대박이죠.?! 보통 피자도 20000원이 넘고 , 치킨도 20000원정도 하는데 

20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에 치킨을 먼저 살펴볼께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후라이드가요. 그 이유는 짭쪼름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또 다른 여러가지 치킨도 있으니 골라먹어봐요.! 그리고 소스도 따로 팔고 있으니 각종 소스와도 먹어보면 아주 맛있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에 치킨입니다. 닭에 크기는 적당했어요. 적당한 크기에 닭입니다. 

피지나라 치킨공주 치킨은 짭쪼름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치밥을 할땐 아주 최고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도 좋구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에 닭다리입니다. 닭다리는 큼직하니 아주 좋았어요. 

닭다리가 왠지 작으면 서운하자나요. 닭다리는 무조건 커야합니다.! 그래야 맛있어요.!

닭다리를 입에 물어봅니다. 안에 있는 육즙과 튀김에 바삭함이 어우려져서 너무나도 맛있네요. 너무 좋아요.!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에 피자입니다. 피자는 통새우 바베큐 피자를 시켜봤어요. 

요즘 새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시켜봤어요. 

그리고 피자나라 치킨공주에 피자에도 치즈크러스트를 추가 할 수 있어요. 그렇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짜잔 모습을 드러낸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에 피자입니다. 

일단 m사이즈라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있을껀 다 있더라구요.치즈보세요.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새우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하지만 불고기에 비중은 조금 적은거 같네요. 그래서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얼른 먹어봐야죠.!!!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피자는 일단 치즈가 풍부해서 좋았어요. 또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많아서 씹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를 먹을때 핫소르를 꼭 뿌려먹는데요.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맛있는 피자인거같아요. 

새우도 한조각에 2개씩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치킨만 먹은게 아니고 피자도 함께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맛있게 보셨나요.?! 치킨과 피자 이 둘은 무조건 맛있자나요. 하지만 두개중에 하나만 선택해야할떄가 올때도 있죠.

그럴땐 고민마시고 바로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와 치킨을 드셔서 보시는건 어떨까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피자나라 치킨공주 많이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