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요즘 정말 날씨를 알 수 없는 거 같아요.

비가 온다고 해서 우산을 챙겨서 나왔는데 안오고. 우산을 챙겨서 나가지 않으면 비가 오게 되고. 왜이러는거죠.?!

이제 곧 장마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가요.?! 올해는 작년대비 장마가 일찍 온다고 했어요.

저는 비를 정말 싫어하거든요. 비오는 날은 정말 찝찝하고 더 더운거 같아요. 습기도 많이 차구요.

얼른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계절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겨울이 너무 좋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모든 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먹어볼꺼예요.

부어치킨- 양념치킨을 먹어볼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기본적인 치킨이죠. 바로 양념치킨입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부어치킨- 양념치킨입니다. 일단 양념치킨에 가격은 10000원입니다. 부어치킨은 정말 저렴해서 좋아요. 

보통 브랜드 치킨같은 경우 2만원대 근처에 치킨인데 부어치킨은 1만원대로 치킨을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는 부어 치킨입니다. 갑자기 치킨이 떙겨서 사왔습니다.

짜잔 부어치킨- 양념치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많이 먹는데요. 이번엔 양념이 갑자기 떙기더라구요. 

양념치킨 비쥬얼 좀 보세요. 완전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쥬얼인데요. 겉으로 보기엔 양념이 정말 잘 베어 있네요. 

갑자기 치킨박스에 있는 은박지를 보니 어렸을떄가 생각나네요. 부모님께서 닭다리를 은박지에 싸서 잡기 쉽게 만들어 주셨는데요. 

어렸을때는 그게 어찌나 좋았던지 큰 닭다리 하나 들고 오랫동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어치킨- 양념치킨에 닭다리입니다. 완전 큼직큼직하지요.?! 부어치킨은 이래서 좋아요. 다른 타 치킨은 굉장히 닭다리가 부실한 경우가

많거든요. 가격에 비해 너무 부실하다고 느꼈는데요. 부어치킨은 다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닭에 크기도 정말 크고요. 

닭다리를 한입 베어 물어볼까요.?! 양념소스와 함께 먹으니 입에서 정말 춤을 추네요. 너무 맛있어요. 

간도 잘 베어있고. 육즙도 쫄깃하구요.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부어치킨- 양념치킨에 닭날개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닭날개처럼 안생겼네요. 

닭낡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양념치킨을 먹어보니 땅콩가루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욱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모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치킨 부어치킨입니다.

역시 치킨은 맥주와 함꼐 먹어야 제맛이죠.?! 이번에 새로 나온 맥주인데요. 편의점에서 16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광고에도 많이 나오던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가격을 다른 맥주에 비해 저렴하게 내놓았더라구요.

대형마트에서는 12캔에 만원으로 팔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장 대형마트로 가셔도 될 듯 싶네요.

맥주에 맛은 레몬향이 나는듯했어요. 저만 그렇게 느낀건가요.?! 여튼 가격도 저렴하니 다음에 또 먹어봐야겠어요. 

시원한 맥주와 치킨은 정말 사랑입니다. 치맥 짱!

부어치킨- 양념치킨 잘 먹겠습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양념치킨을 먹으니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잠깐이지만 더위가 물러가는 기분이 드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옛날통닭?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간장치킨?갈릭치킨?! 치킨에 종류는 정말 많아요. 

치킨이 땡기는날 자신이 좋아하는 치킨과 함께 맥주 한잔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잠깐이지만 더위가 날라가는 기분이 드실꺼예요.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