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저는 일을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은 비가 온다는 말이 없어서 우산을 챙겨 가지 않았는데요. 갑자기 저녁에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비를 홀딱 맞고 왔네요. 감기가 걸리지 않게 바랄뿐이예요. 여러분들중에 비 맞으신 분 계신가요.?!

일요일날 온다고 했는데 야속한 날씨네요. 저는 어김없이 토요일이라서 신도림에 있었는데요. (신도림이 제가 일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일가는 신도림 먹거리장터에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바로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 -알밥을 먹어봤습니다.

알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씹는 맛이 일품인 알밥!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신도림 홈플러스에 위치한 먹거리장터입니다.(지난 포스팅에 올린 사진과 동일한 풀샷입니다.)

일단 이곳은 대형마트에 위치한 작은 푸드코트예요. 보통 대형마트같은경우는 큰 푸드 코트가 있기 마련인데요.

신도림 홈플러스는 이렇게 작은 먹거리장터가 있답니다. 작다고 해서 무시하는건 금물입니다. 

있을껀 다 있거든요. 모든 음식이 다 있어서 제가 사랑하는 음식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저는 매주 토요일마다 이곳에서 점심을 사먹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정말 많아서 반하게 된 곳이예요. 

요즘 밥한끼 먹을라면 8000원이 넘는 세상인데 이곳은 5000원정도면 저렴하고 맛있게 배부르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답니다. 

저는 그동안 먹지 않았던 메뉴를 시켜봤어요. 그전에는 제육볶음,비빔밥.낙지볶음을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알밥이 떙겨서 알밥을 시켰습니다.

짜잔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에서 팔고 있는 알밥입니다. 알밥에 가격은 45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기본적으로 알밥과 함께 김치, 시원한 국물까지 나옵니다. 여기 사장님은 늘 친절하세요. 사람들이 많아서 바쁠때도 항상 웃으시면서

주문을 받아 주시더라구요. 날도 더워서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 알밥에 비쥬얼입니다. 일단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이시죠.?! 

위에 올려져 있는 김가루며. 형형색색에 야채들까지 색의 조화가 정말 음식을 더 먹음직 스럽게 만들어주네요. 

알밥은 굉장히 뜨거웠어요. 알밥이 원래 뜨거웠나요.?! 잘 모르겠네요. 뚝배기에 나와서 열을 그대로 보존시켜줘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서 엄청 좋았네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국물과 김치입니다. 국물은 목이 메일때 마셔주면 정말 최고입니다.

김치도 매일매일 담근것처럼 아삭아삭하고 맛있구요. 그리고 사장님에게 밑반찬을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저는 참고로 매일 갈때마다 김치랑 단무지도 달라고 해요. 그럼 웃으시면서 주시더라구요. 너무좋은 사장님들입니다.

그럼 신도림 홈플러스 먹거리장터 알밥을 비벼볼까요.?! 제가 여기에서 먹는건 죄다 비벼먹는것 뿐이네요. 

비벼먹는게 제일 좋아요. 제일 맛있거든요. 일단 알밥의 맛은 굉장히 씹는맛이 좋았어요. 야채도 많고 특이 알도 많아서 

입에서 씹을때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김가루도 많이 주셔서 고소하기도 하구요. 너무나도 맛있었던 알밥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도림 홈플러스에 가실일 있다면 한끼 식사로 먹거리장터에서 해결하시는건 어떨까요.?! 다음 메뉴는 뭘먹어보지.?!

여러분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