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같은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매일매일 주말이였으면 좋겠네요. 

드디어 오늘 쉬네요.! 축하해주세요.! 하지만 쉬는게 쉬는거 같지 않네요.

요즘 유튜브 시작으로 영상편집이라 촬영때문에 너무 피곤해요. 그래도 좋아서 하는거니깐 즐겁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오늘 일요일날 모하시나요.?! 오늘부터는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벌써 장마라니....

비는 싫지만 무더위를 좀 날려줬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서울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청계천 서울 밤 도깨비 야시장 입니다.

각종 길거리 공연과 푸드트럭, 프리마켓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청계천으로 가보실까요.?! gogogo!!!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천입니다. 이날은 날씨가 그리 좋진 않았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한강에서 하는 도깨비야시장을 가봤는데 정말 커서 별로 돌아다니질 못했어요. 사람도 정말 많아서 

좀 짜증이 나더라구요. 근데 청계천은 사람이 한강보단 없다고 해서 한번와봤습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점은 금.토 4시부터 9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청계천은 정말 걷기 좋은곳으로 유명합니다.이런곳에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이 들어서다니 너무 좋네요. 

한강보다는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았어요. 그래도 있을껀 다 있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점입니다.

길거리공연,푸드트럭,프리마켓까지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데요. 

제가 정말 놀랐던 건 위에 사진에서 오른쪽 노란색 옷입으신분 보이시나요.?! 쓰레기통옆에 계속 서 있으시더라구요. 

저분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 자원봉사자이시더라구요. 분리수거를 위해 저렇게 서있는거라고 하시는데요. 

얼마나 분리수거가 안되면 자원봉사자가 저렇게 서 있을까요.?! 쓰레기를 버릴려고 하면 친절히 손수 버려주시더라구요. 

우리가 조금만 신경써서 버리면 되는데 말이죠. 그래도 환경을 생각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인거 같더라구요. 좋습니다.

제가 첫번째로 간 푸드 트럭입니다. 이곳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 입구에 첫번째로 있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냄새가 나서 도저히 못참겠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줄서서 사봅니다. 킹새우를 꼬치로 해서 만들어놓은 음식이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킹새우꼬치에 가격은 7000원으로 기억나요. 엄청크더라구요. 

두번째로 들린 푸드트럭은 소고기직화구이음식이예요. 

일단 냄새가 정말 발길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여기는 소고기 직화구이 스테이크와 소고기 초밥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주문을 해봅니다. 

가격은 두개 해서 15000원정도 했던거 같네요.

아참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카드결제가 되요. 저는 푸드트럭이길래 당연히 현금을 내야겠다 싶었는데 카드도 받아주시더라구요. 

넘나 편리한 서울밤도깨비야시장입니다.

짜잔 주문한 음식을 들고 스탠딩 테이블로 옵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스탠딩 테이블이 있어서 음식을 들고와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테이블은 많으니깐 걱정 안하셔도 될꺼같아요.

일단 음식에 비쥬얼 보세요. 푸드트럭이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길거리 음식이라고 해서 만만하게 보면 안될듯 싶네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점 잘 다녀왔습니다. 볼거리.먹거리가 즐비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점이예요. 

아참 청계천에는 음식물을 들고 들어가실 수 없다는 건 알고 계시죠.?! 꼭 스탠딩 테이블에서 드시고 아름다운 청계천을 한바퀴 돌아보세요. 

저녁에 가시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힐링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맛있는 음식들 먹으러 청계천으로 놀러가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