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폭염주의도가 내려졌어요.

국민안전처에서 문자가 와있더라구요. 폭염주의보라구요.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지긴 했나봐요.

폭염주의보라니요. 더운거 너무 싫으네요. 비가 와도 늘 덥다니 추운 겨울이 오길 기다려야겠어요.

오늘은 동생이 매운걸 갑자기 먹고 싶다고 해서 먹어본 음식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엽기떢볶이- 엽기오뎅입니다.

매운떡볶이에 지존이라고 불리는 엽기떡볶이인데요. 한번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엽기떡볶이- 엽기오뎅입니다. 일단 세트로 시켜봤어요. 세트B에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왜 동대문 엽기떡볶이일까요.?! 원래는 대구에서 처음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땡초라는 마크가 없다면 가짜 엽떡이라고 하니깐 땡초 그림이 있는지 확인을 꼭 하세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에는 주먹밥도 있어요. 신동엽이 엽기떡볶이 메인모델인가봐요. 

처음 알았네요. 주먹밥은 역시 엽기 떡볶이랑 같이 먹을 때 가장 맛있어요. 너무 좋네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에 들어 있는 쿨피스입니다. 매운맛은 역시 쿨피스로 잡아줘야겠죠.?!

언제부턴가 매운걸 먹을땐 쿨피스가 짱이 된거 같네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 입니다. 세트 B에는 이렇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엽기오뎅+주먹밥+튀김+쿨피스+ 단무지까지요. 단무지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했더니 추가 요금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그냥 주셨는데 역시 물가가 오르더니 단무지 가격도 받네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에 엽기 오뎅입니다. 정말 양이 많아요. 

혼자 먹기에는 정말 너무 많은 양이네요. 비쥬얼은 정말 식욕을 돋게 해주는 그림이예요.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구요. 

저는 계란 대신 메추리알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그래서 메추리알도 보이네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입니다. 늘어나는 치즈를 보세요. 방금와서 완전 뜨끈 뜨근하네요. 

아 그리고 매운맛은 조절을 좀 했어요. 덜 매운맛으로요. 그래도 맵더라구요. 순한맛으로 시켜야 안 매울까요.?!

그래도 매운걸 먹기로 했으니 이정도 매운맛은 감수 해야겠지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에 떡입니다. 엽기오뎅이라서 오뎅이 대부분 있구요. 떡에 비중은 적습니다. 

떡보다는 오뎅이 더 맛있더라구요. 일단 정말 매워요. (저는 매운걸 잘 먹질 못합니다.)

그래서 한입 먹고 바로 쿨피스를 먹었네요. 그래도 매운맛은 계속 중독되기 마련이죠.?! 계속 멈추지 않고 먹어봅니다.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를 맛있게 먹는방법이라고 동생이 알려줬네요.

주먹밥위에 오뎅을 감싸고 치즈를 그 위에 올리고 먹으면 정말 꿀맛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맛을 주먹밥과 치즈가 잡아주더라구요. 계속 이렇게 먹고 싶었지만 주먹밥은 10개밖에 없으므로 계속 그렇겐 못먹었어요.

엽기떡볶이- 엽기오뎅 세트B 맛있게 보셨나요.?! 매운걸 못드시는분들도 엽기떡볶이는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제가 봤을땐 매우면서도 중독되는 맛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가격이 떡볶이에 비해 너무 비싼게 없지 않아 있지만 이정도 양이면 충분한 가격이 아닐까 싶어요. 

더울땐 이열치열이라고 하자나요. 이렇게 매운 음식 드시고 땀 쏘옥 뺴면 더위가 조금은 물러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도 무더위에 매운 음식 드시고 더위 날려보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