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제 오늘 부터 장마가 또 시작된다고 하네요.

이런 지긋지긋한 더위와 장마 너무나도 시원한게 먹고 싶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어제 일 끝나고 시원한 맥주가 너무 먹고싶어서 수제맥주집을 다녀왔는데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입니다.

유명 연예인들에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맛있길래 연예인들에 맛집일까요.?! 한번 가보실까요.?!gogogo!!!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입니다. 일단 지하철역과 굉장히 가까워서 좋았어요. 옥수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1번출구에서 30초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보통 술집은 역에서 거리가 조금 있거나 그러자나요. 하지만 이곳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고 와도 바로 찾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간판은 노란색으로 눈에 확 띄게 만들어서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후 12시 부터 7시까지는 수제맥주2잔과 피자를 2만원에 팔고 있네요. 완전 대박입니다. 다음엔 저 시간에 맞춰서 와봐야겠어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들어가는 입구에 놓인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시원한 날씨엔 밖에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맥주를 먹으면 그 것만큼 꿀은 없겠죠.?! 하지만 이날은 비가 와서 그 꿀을 느낄 수가 없었답니다.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실까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내부에 들어와봤습니다. 처음 들어가고 느낀건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들이였어요. 

맥주집인데도 불구하고 흡사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조명떄문예요. 그래서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 

저는 참 주황색 빛 도는 조명을 좋아해요. 사람에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조명같아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는 연예인에 단골 수제 맥주집이기도 합니다. 

나혼자산다 윤형민 편에도 나온 맛집이거든요. 그리고 전현무.정경호.윤형민 등등 여러 연예인들이 자주 즐겨 찾는다고 하네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이라서 더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얼른 수제 맥주를 맛보고 싶네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이곳에 테이블과 의자는 굉장히 고급지고 세련됬어요. 

이쁜 테이블에는 커플들이 커다란 테이블에는 회식 손님들이 오시면 좋을꺼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스크린도 있어서 아마 즐거운 영상도 많이 보여 주시는거 같구요. 여러모로 먹을 거리 . 즐길거리가 많은 맛집인거 같습니다.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수제 맥주집에 왔으니 자리를 잡고 수제 맥주를 시켜봅니다. 

술을 잘 못하는 저로써 사장님에게 추천을 받아 봤어요. 그랬더니 유자페일에일(6500원)+알트 브라운(6500원) 이렇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사장만을 믿고 주문해봅니다. 아참 그리고 사장님께서 그러시길 여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000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이렇게 많은 팔로워가 저도 당장 해야곘어요. 팔로워를 하면 각종 행사와 이벤트 소식들이 전해져 오겠죠.?!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그럼 이제 안주를 시켜봅시다. 안주는 배가 조금 고파서 여러가지를 시켜봤어요. 

치.베.토 플랫 피자(12000원)+삼겹살 플레이트(12000원) 이렇게 두개에 안주를 시켰답니다. 

맥주집 안주치고는 비싸지 않아서 놀랬어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에 수제 맥주입니다. 5분도 안되서 수제맥주가 나왔어요. 처음에는 맥주와 함께 먹으라고 건빵도 주시네요.

왼쪽에 보이는 맥주는 유자페일에일입니다. 이 맥주에 맛은 유자향이 강하고 맥주같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해서 알코올이 없는건 아니예요.

마치 유자차를 차갑게 먹는느낌이랄까요.?! 유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 좋아할 수제 맥주겠네요.

오른쪽 맥주는 알트브라운입니다. 이맥주는 갈색 맥주로써 목넘김이 정말 좋더라구요. 깔끔해요. 탄산도 적어서 배부름도 적구요.

수제맥주 아주 맛있는데요.?!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첫번째 안주가 나왔습니다. 바로 삼겹살 플레이트 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져 나와서 좋드라구요. 샐러드와 치즈와 함께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담백해서 수제맥주와 먹기 아주 좋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고기의 크기도 커서 아주 좋았답니다.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두번째 안주인 치.베.토 플랫 피자입니다. 

치즈.베이컨.토마토가 올려진 피자인데요. 토밍은 기존에 피자와 비슷한데 도우가 특이했어요. 과자였거든요. 

그래서 씹는맛이 아주 일품이였습니다. 피자에 신세계를 맛보게 해줬네요. 이 피자와 맥주는 정말 궁합이 잘 맛더라구요. 

다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사장님께서 맥주잔을 주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는 일단 수제맥주집으로써 다양한 맥주들이 즐비하고 있어요. 또한 안주들도 다양해서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구요. 정말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분위기도 좋아서 지인과 함꼐 와서 이야기 나누기 좋은 데이트 하기 좋은 금호사거리맛집- 척스텝하우스 한번 수제맥주 드시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 뵈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