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든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언제나 월요일은 힘들어요.

저는 일요일날 저녁에 술을 먹어서 더 힘들었던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는데 정말 죽을뻔했네요.

나이는 속일 수 없나봐요.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힘들지만 주말을 위해서 하루하루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어제 먹은 치킨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교촌치킨-레드콤보와 교촌 오리지날 치킨입니다.

매운거 떙길땐 역시 교촌 레드콤보입니다. 또 기본적인 치킨을 먹을땐 교촌 오리지날 치킨이 진리지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교촌치킨- 오리지날 치킨입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가격이 참 저렴하지요.?! 

다른 치킨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그래서 이 오리지날 치킨도 시켜봤어요.  교촌은 오랜만에 먹게 되어서 굉장히 설렜네요.

예전이랑 박스가 바꼈어요. 좀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교촌치킨-오리지날 치킨을 시키면 무와 콜라가 옵니다. 그리고 저는 소스도 따로 시켰어요. 

교초 레드디핑소스 그냥 먹으면 맛없으니깐 매운소스도 따로 시켜봤어요. 

갑자기 매운게 떙길때는 교촌치킨이 짱이랍니다.

교촌치킨-오리지날 치킨입니다. 개봉을 하니 이렇게 후라이드같은 치킨이 들어있네요. 

기름을 아주 꺠끗한걸 쓰고 있나봐요. 노란색에 튀김이 진하게 보이네요. 

굉장히 살도 부드럽고. 소금찍어먹으면 더 맛있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는 치킨이네요. 

오랜만에 예전 통닭느낌이 나네요. 맛있었어요.

교촌치킨-레드콤보치킨입니다. 레드콤보는 정말 무조건 먹어야해요. 매운걸 먹고 싶을땐 레드콤보입니다.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제가 시킨 레드콤보는 닭다리+날개+봉만 들어간 치킨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있다니 정말 최고인데요.! 이런 메뉴너무좋아요.!

교촌치킨-레드콤보치킨입니다. 몇개만 꺼내서 사진 찍어봤어요.

에전과 다르게 닭다리가 굉장히 커졌어요. 그래서 놀랐네요. 예전엔 닭다리가 정말 목같이 작았는데 이번엔 커졌어요.

맞아요. 닭다리는 커야해요. 정말 윤기도 대박이죠. 레드콤보가 짱이네요.

교촌치킨-레드콤보치킨에 닭다리를 들고 한입 먹어봅니다. 역시 이맛입니다. 매콤하면서도 중독되는 매운맛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매운맛이예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아주 맛있는 매운맛있죠.?! 오랜만에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부위만 있어서 먹기도 너무 편했네요. 레드콤보는 사랑입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교촌치킨은 제가 어렸을때부터 먹어봤지만 아주 맛있어요. 간장치킨도 맛있고. 레드콤보. 허니콤보도 맛있구요.

교촌 매니아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여러분들도 한마리 시켜서 드셔보세요. 그럼 스트레스가 확 날라갈겁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