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잘 지내셨나요.?! 벌써 주말이네요. 

이번주는 3일을 쉬어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 갔네요. 그래서 벌써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엄청 덥다고 하는데요. 정말 미친듯이 덥다고 합니다. 다들 나가실 일이 있다면

마음 단단히 먹으시고 외출하시길 바래요. 정말 밖은 찜질방입니다. 너무 더워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휴가때 다녀온 족발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해요.!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입니다. 

줄임말로 가족이라고 부르는 족발인데요. 새벽에 출출할때 가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입니다. 영등포역 먹자골목에 들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길을 모를땐 역시 네이버 지도앱을 키시고 가면 바로 찾을 수 있겠죠.?! 근데 커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예요.

이 브랜드는 길가면서 많이 보이거든요. 근데 들어가서 먹어보진 못했는데 친구녀석이랑 족발이 급 떙겨서 오게 되었네요.

줄임말로 가족이라는 말이 굉장히 친숙해보이네요.!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외부 모습입니다. 따뜻한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내부모습입니다. 새벽에가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없었습니다.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엄청나다. 다른곳은 문을 닫아서 사실 갈 곳이 없어서 온곳이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어딜 가던 족발은 맛있으니깐 좋습니다.!테이블과 의자는 원목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띄고 있고.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막국수와 매운족발.일반족발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사실 잘 모르겠네요. 기억이 안나요. 총 가격은 54000원정도 나왔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반반족발입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또 먹고 싶어지네요. 

하나는 일반 족발. 하나는 매운 족발이였어요. 매운것도 먹고 싶고 . 그냥 족발도 먹고 싶었는데 아주 좋게 반반 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시켰지요.! 처음에 볼땐 양이 별로 없어보였는데 3명이서 먹어도 남았어요. 그만큼 많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막국수입니다. 이게 막국수가 맞나요.?! 족발을 먹으면서 처음 먹어본 국수네요. 

맛있었지만 살짝 아쉬운게 싱거웠어요. 그래서 양념이 조금 더 들어가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지요.!

양은 3인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매운족발입니다.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맛있게 매운맛 정도입니다.

숯불향이 났는데 굉장히 중독성있는 맛이더라구요. 이것만 열개넘게 집어 먹은듯합니다.

영등포역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일반 족발도 먹어보아요. 정말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보쌈보단 족발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쫀뜩해서요.  여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실 그렇게 다른 집과 맛의 차이는 느끼지 못하겠어요. 족발이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으니깐요.!

다만 다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는것이죠.! 분위기 있게 족발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족가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