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월요일을 시작하려니 너무 힘든거 있죠.?!ㅠ.ㅠ

정말 죽는줄 알았습니다. 더운날씨덕에 두배로 힘이 든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힘든 월요일 아주

잘 보내셨을꺼라고 믿습니다.! 제가 월요일날 점심에는 밥을 먹으러 동료들과 나왔어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너무 더워서 보이는곳으로 들어갔지요. 들어간곳은 바로 김가네입니다.

김가네 - 오불덮밥+비빔냉면 이렇게 먹었습니다. 

저는 밥을 먹고 싶었고, 동료는 비.냉을 먹고 싶어서 시켰지요. 그럼 같이 하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김가네 - 오불덮밥입니다. 가격은 6000원이예요. 오불덮밥이란? 오징어와 불고기를 합친 덮밥이예요. 

매콤하고 칼칼하다고해서 시켜봤습니다. 요즘 매콤한거에ㅐ 꽃혀가지고 어떤걸 먹던 매콤한것만 찾게 되네요.

김가네 - 비빔냉면입니다. 비.냉에 가격은 5000원인가? 아마 그럴꺼예요. 제가 시킨게 아니라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여름엔 비.냉보단 물.냉인데 동료가 비.냉을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네요.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양도 많구요. 푸짐해 보였답니다.!

김가네 - 오불덮밥+비빔냉면을 시키면 이렇게 밑반찬이 조촐하게 나와요. 

어묵 볶음과 단무지. 그리고 김치 이렇게 3종 반찬이 나옵니다. 어묵볶음은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김가네 - 오불덮밥입니다. 고기도 굉장히 크고 맛도 좋았어요. 밥의 양도 맛아서 정말 배불리 먹고 올수 있었죠.

매콤한것이 제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매콤한 덮밥을 좋아하시고 오징어와 불고기가 합쳐진 오+불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김가네 - 오불덮밥이니깐 이렇게 비벼서 먹어봐야겠지요. 비비니깐 더 맛있네요. 덮밥은 언제나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비벼먹는걸 제가 좋아해서 그래서 살이 안빠지나봐요. 비.냉도 한입 먹어봤는데 그냥 시중에 파는 냉면맛이였어요.

김가네라고해서 특별한 맛은 없었네요. 오늘 점심도 아주 잘 해결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