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정말 2주 연속으로 매일 같이 비가 내리고 있어요. 잠깐 잠깐이지만 

정말 짜증이 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말 지구가 이상해진거같아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하는데요. 제가 강남쪽에 갔다가 발견한 중식당입니다. 

바로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입니다. 

처음 가게 사이즈를 보고 너무나도 놀랐던 이곳인데요. 맛도 대박이고, 분위기도 좋은 중식당 가보실까요.?!gogogo!!!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입니다.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중식당이예요. 빨간색 건물이 눈에 띄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

3층까지 되어있는 건물이네요. 정말 큽니다.!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안을 들어와보니 정말 사람들이 많네요. 무엇보다 저녁시간대에 온거라 사람들이 정말 많은거같아요. 

그리고 강남은 언제나 핫플레이스니깐 사람들이 정말 즐비하네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에는 디저트가 마련되어있어요. 커피와 요구르트가 있는데요. 

음식을 다먹고 후식을 즐기라는 동방불패만에 센스겠죠.? 아주 좋습니다. !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에는 이렇게 인게메뉴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을 잘 고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센스있게 되어있는거 같아요.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좋겠네요.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메뉴니깐 인게메뉴겠죠.?!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에는 밥과 면. 그리고 요리까지 술도 팔고 있네요. 여러가지면으로 메뉴도 많고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유니짜장면+해물떡짬뽕+차돌짬뽕+찹쌀탕수육+레몬탕수육+깐풍기까지 이렇게 시켰네요.

3명이서 먹는데 이렇게나 많이 시키다니 많이 배가 고프긴 했나봐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에는 단무지가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게 짤린 단무지가 먹음직스럽네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처음에 나온 요리인 레몬탕수육과 찹쌀탕수육 탕수육들이 굉장히 쫀득쫀득하니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더라구요. 특히 찹쌀 탕수육은 정말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 되었습니다.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그다음으로 나온 요리인 깐풍기입니다. 깐풍기는 부추와 함께 싸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밥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면종류인 해물떡짬뽕입니다. 일단 냄새가 대박이예요. 해물도 많이 들어 가있고,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양도 굉장히 많아서 맛있더라구요. 이런 맛있는 짬뽕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싱싱한 해물과 함께 먹는 면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면종류인 차돌짬뽕 이건 진짜 진리였어요. 국물이 진짜 밥 말아먹어야 할듯한 맛이였고,

고기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며, 진짜 이런 짬뽕을 지금 알게 되어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다음부턴 정말 많이 먹어봐야겠어요.!

강남역 맛집- 동방불패 제가 시킨 짜장면입니다. 짜장면은 기본적인 짜장면 맛이였어요. 짜장면이 맛이 다르면 되나요.! 똑같아야죠.!

양도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아주 좋은 식당가서 맛있는 음식먹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강남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없는 한끼 식사 하실겁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요.! 안녕히 계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