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날씨도 좋고 놀러가기 좋은 날씨였어요. 

여러분들도 일주일 잘 보내셨는지요.?! 이제 곧 10월이 다가 오네요. 10월 첫쨰주는 추석연휴가 있어요. 굉장히 긴 연휴인데 계획들은 잘 세우셨나요.?! 저는 친척들도 보고 오랜만에 긴 휴식을 가질꺼같아요. 너무나도 기분이 좋네요. 

아직 10일이나 넘게 남았으니! 뭘 할지 더 고민하고 생각해봐야곘어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안주와 분위기 좋은 술집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바로 위례 술집- 비어첸입니다. 

아는 지인과 갔다가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반하고 맛에 반하게 된 집인데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위례 술집- 비어첸 정지역과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길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지도앱을 켜시고 가시면 금방 

찾으 실 수 있을겁니다.! 상가 2층에 위치 하고 있어요. 멋스러운 간판이 우린 반겨 주네요.!

위례 술집- 비어첸 입구 계산대에 있는 술병과 잔이예요. 인터레이가 굉장히 돋보이네요.

병과 잔으로만 이렇게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니 너무나도 이쁘죠.?!

위례 술집- 비어첸 가게 내부입니다. 인테리어와 조명이 굉장히 멋스럽고 이뻐서 좋았어요.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위례 술집- 비어첸에 메뉴입니다. 비어첸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6시전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20%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SNS에 사진을 올리면 크림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이런 착한 이벤트도 하고 있는 비어첸 !!!

저도 한번 해봐야곘네요.! 근데 전 SNS을 안하기에 할 수 없었고. 6시 이후에 와버려서 모든 이벤트를 못했네요. 

다음에 꼭 와서 해야겠어요,!

위례 술집- 비어첸 시원한 크림 생맥주를 시켜봅니다. 글라스에는 멋스럽게 비어첸이라고 적혀 있는 로고에 맥주가 담겨져서 

나옵니다. 크림 생맥주라서 크림이 즐비하네요. 500ML이 아닌 420ML이라고 하네요. 아무렴 어때요. 제가 술을 잘 못먹어서요. 목마른떄는 이렇게 맥주 한잔이면 목마름이 사라지죠.!

위례 술집- 비어첸에서 시킨 첫번째 안주입니다. 불오징어 피자예요. 이름이 굉장히 특이했어요. 

피자 안에 오징어가 조금 들어가있는거겠지?! 생각했는데 오징어가 진짜 통쨰로 안에 들어가있어요. 대박 !

야채와 오징어가 만난 피자는 어떤 맛일까요.?! 한번 먹어보니 맛을 알겠더라구요. 매운 피자였어요. 오징어에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매웠지만 피자 위에 야채가 많이 있어서 매운맛을 잡아 줄 수 있더라구요. 특이한 피자를 원하신다면 이 파지 추천해드려요.! 비어첸에만 있는 피자같았어요. 색다른 피자 정말 신기하네요.!

위례 술집- 비어첸에서 두번쨰로 시킨 어니언 치킨입니다. 어니언 치킨은 어디에서나 먹어볼 수 있는 치킨이긴 하지만 

양파와 소스에 놀랬어요. 마치 치킨위에 어니언 소스가 아닌 아이스크림이 있는 줄 알았네요.  이런 치킨 너무 좋아요. 

어니언 소스에 양파까지 올려진 치킨을 한입 먹으면 정말 어떤 것보다도 맛있죠.! 배가 고파서 두가지 모두 폭풍흡입하고 왔네요.!

잘 보셨나요.?! 무엇보다 가격들이 그렇게 비싸지 않고 저렴하고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여서 좋았어요. 

분위기 있고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를 원하신다면 비어첸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