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는 비가 온다고 해놓고 비는 오지 않았어요.역시 기상청은 믿을 것이 못되네요. 다행히도 비가 오지 않아서 좋지만

우산을 가지고 다니는 바람에 짐이 하나 더 생긴 기분이라 짜증이 좀 났던 하루네요.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도 짜증 내셨던분 있을실꺼같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분위기 좋은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입니다.

아는 지인과 송도에서 만나기로 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 오랜만에 느끼한것좀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가게된 집인데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보실까요.?!GOGOGOGO!!!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입니다. 위치를 남겨 놓겠지만 일단 캠퍼스 타운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상가 2층에 있어요.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지도앱을 키시고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 같네요. 저는 금방 찾았어요. 지도앱을 키고 하니깐 바로 찾을 수 있더라구요. 일단 더그리드에 들어가고 굉장히 놀랬던게 가게 내부는 크진 않지만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명들도 꽉찬 효과를 주셨더라구요.

가게도 굉장히 고급스럽구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예약석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맛있는 맛집이라는거겠죠.?!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곘지만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파스트부터 스테이크. 샐러드 필라프 등등

정말 없는게 없네요. 몰 먹어야할지 한참을 고민했어요. 이런 고민을 정말 행복한 고민이겠죠.?! 아래 사진으로 어떤걸 시켰는지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께요.!  내려 주세요.!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빵이 나옵니다. 처음엔 내가 시켰나?해서 물어봤는데 아니더라구요. 

음식이 나오기전 입가심으로 나오는 빵입니다.4가지 소스와 함께 이런 빵이 나오는데요. 겉으로 보기엔 굉장히 딱딱해 보이지만 안을 보면

부드러운 속살이 나옵니다. 실제 맛도 부드럽고 소스와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노란색 소스가 짱입니다.!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타코 샐러드(13000원)입니다. 샐러드를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이걸 시키게 되었는데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샐러드와 토마토 . 그리고 치즈까지 정말 없는게 없네요. 맛은 소스와 함께 어우려져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담백했어요.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이거 다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비프스테이크(18000원)입니다. 스테이크가 잘라져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일일히 자르지 않고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늘과 버섯 그리고 고기까지 특제 소스까지 어우려져서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고기도 크고 많이 들어가 있구요. 정말 이것도 폭풍 식사를 해버렸네요.!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참 특이하게 생겼죠.?! 저도 이게 나올때 모지?! 이게 고르곤졸라피자라고?!

원래는 동그랗게 나오자나요. 이건 길다랗게 나오더라구요. 또 도우도 특이한 색이라서 다른 음식인줄 알았어요.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고르곤 졸라 피자 맛입니다. 특이한 점은 도우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딱딱할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구요. 

꿀과 함꼐 먹으면 맛있는 고르곤 졸라 피자 입니다.!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 탄산음료는 하나 시키면 무한으로 즐길수 있어요. 이런 음식엔 탄산이 빠지면 안되겠죠.?!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 먹어본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송도에 한번 놀러가보세요. 

송도에서 저는 군복무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근처에는 정말 먹을것 볼것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이번에 알게된 캠퍼스타운역 맛집 - 송도 더 그리드는 송도에 가게되면 자주 가봐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 다음에 저랑 가실분 같이 가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