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10월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지요.?! 9월은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지나갈까요.?! 제가 일도하고. 색다른 유튜브도 하니깐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간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9월을 보내셨나요.?! 남은 2017년도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치킨은 먹어볼까합니다. !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치킨브랜드인 호치킨입니다.

호치킨- 어니언 치킨입니다.

이 치킨은 소스가 정말 맛있는 치킨이예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치킨인 어니언 치킨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호치킨- 어니언 치킨입니다. 저는 가게에서 사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테이크아웃을 했지요.! 가격은 12500원입니다.

구성은 콜라와 치킨 무 어니언소스입니다. 콜라는 추가해서 사왔습니다. 궁금한것이 왜 치킨집은 무조건 코카콜라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펩시를 좋아해서요. 아쉽네요. 

호치킨- 어니언 치킨에 핵심인 바로 어니언 소스입니다. 이 소스는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요. 흡사 비쥬얼이 아이스크림같아요. 

이 안에는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 그리고 양파가 들어간 소스예요. 치킨과 먹으면 정말 맛이 대박입니다.

호치킨- 어니언 치킨은 크리스피치킨으로 구성되있어요. 호치킨에 크리스피 치킨은 매콤하고 정말 맛있지요.! 

양도 많고 크기도 크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서 너무좋네요.! 호치킨에 크리스피치킨은 가격이 저렴해요.!

아마 9000원일꺼예요.저렴한 가격으로 한마리를 먹을 수 있다는게 호치킨에 장점이겠죠.?!

호치킨- 어니언 치킨에 닭날개입니다. 굉장히 크지요.?!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꺼같네요.! 비쥬얼은 정말 치킨과 맥주한잔하고싶은 비쥬얼입니다. 얼른 먹고싶어요.! 안에 박히 파슬리가 치킨을 더 더욱 맛있게 보이기도 하네요.!

호치킨- 어니언 치킨에 닭날개는 조금은 작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맛은 최고네요. 언제나 닭다리는 맛있어요.!

호치킨- 어니언 치킨은 이렇게 어니언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 대박이예요. 아삭아삭한 양파와 달짝찌근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이 맛은 중독될 수 밖에 없어요.!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어니언치킨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맥주와 혹은 콜라와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킨입니다. 소스가 대박인 치킨 어니언 치킨 아주 잘 먹었습니다. ! 다음 리뷰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