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덧 이번 한해도 2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빨리 지나갈까요.?! 여러분들도 남은 2달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분위기 있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서울 맛집- 봉우리 (종각역)입니다.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고 조용한 식당을 원하신다면 이 포스팅을 보시면 당장 달려가실수도 있겠네요.! 그럼 같이 봉우리 가게로 가볼까요.!? gogogo!!!

서울 맛집- 봉우리 (종각역)입니다. 종각역 1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어려우신분들은 지도앱을 켜시고 가시길 바랄께요.!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이런 행사를 잘 이용하셔서 가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봉우리 안에 들어오니 굉장히 고급진 인테리어와 조명들이 보입니다. 

봉우리는 방으로 된 음식점이였어요.! 또 한식집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고급지더라구요.

종각역 맛집- 봉우리 이렇게 원산지 표시도 꼼꼼히 되어있는걸 볼 수 있구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군요.!

종각역 맛집- 봉우리 메뉴판을 봅니다. 여기는 코스요리로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식객 정식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55,000원입니다. 푸짐한 식객 정식 기대가 되는데요.?!

건강 마주스와 홍시 수삼채입니다. 색깔이 너무 이뻐요. 홍시 수삼채는 수삼과 미나리,밤 홍시소스를 가미한 

홍시 수삼채라고 합니다. 맛은 시원시원했어요.!

활어회입니다. 한정식 집에서 활어회가 있다니 신선한 활어회가 한사람당 3점씩 나옵니다. 싱싱하네요.!

닭가슴살 들깨무침 이거 정말 별미였어요.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을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네요.

문어 숙회쌈입니다. 굉장히 앙증맞은 속회쌈이였는데요. 직원분께서 설명을 친철히 잘 해주시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고 매울수 있다는 말도 해주시고 맛은 매콤한 정도였어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대구 강정입니다. 처음에 보고 어?! 치킨 강정같이 생겼다 했는데 이것은 대구 강정입니다. 

튀긴 대구살에 간장소스를 얹어낸 강정요리입니다. 맛은 달짝찌근하고 고소했어요.!

잡채입니다. (잡채 사진은 조금 어둡게 나와버렸네요.) 맛은 그냥 우리가 아는 기본적인 잡채 맛이였어요. 

간도 잘 되어있어서 저절로 밥생각이 나더라구요. 

묵은지 김치찜입니다. 드디어 식사류가 나오고 있어요. 지금까지 먹었던것만해도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는데 

이제부터는 식사류가 나오고 있네요. 묵은지 김치찜은 명인 김치와 돼지고기로 푹 쪄낸 묵은지쌈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김치가 아주 맛있었어요.!

봉우리 떡갈비입니다. 이거 완전 진짜 제 취향이였어요. 떡갈비가 정말 쫀득쫀득하니 떡을 먹는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옆에 있는 각종 야채와 곁들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떡갈비였어요.

봉우리 보리굴비입니다. 완전 대박입니다. 굴비 생선이 발라져서 나와요. 이런 깔끔한 것이 또 어디있겠습니다. 

발라먹어야하는 번거로움을 이렇게 봉우리에선 발라주네요. 보리 굴비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밥과 함께 

얹어먹으면 밥한공기 뚝딱하네요.!

마지막으로는 후식인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인절미 가루와 아이스크림에 만남!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아주 좋은 식당가서 밥먹은듯하네요. 종각역 맛집- 봉우리는 방으로 되어있는 식당이라서 

상견례라던지 접대자리 그리고 부모님 모시고 와서 먹기 좋은 식당인거 같아요. 조용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고 

한식집이라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꺼같네요. 위에 음식들은 조금씩 나온거 같아 보여도 저것들을 다 먹고 나면 

굉장히 배가 부르더라구요. 정말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셔요.! 분위기있는 맛집을 

원하신다면 종각역 맛집- 봉우리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