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이번 한주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바람이 유난히 많이 불고 있네요.

태풍이 온듯한 바람세기입니다. 외출하실때 하늘에서 뭐가 날아올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조심조심!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맛있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바로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타쿠미입니다.

분위기 있는 일식집이였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면 좋을꺼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그럼 같이 가볼까요.?!gogogogo!!!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입니다. 응암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서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앱을 켜시고 바로 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게가 너무 이뻐서 바로 찾을 수 있을꺼같아요.!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 안으로 들어와봤습니다. 굉장히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은은한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 그리고 혼자와서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혼자보단 둘이 가는게 

좋겠죠.?! 혼자는 너무 외롭지요.!ㅠ.ㅠ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 메뉴판입니다. 구이부터 튀김,국물요리,식사 여러가지들이 즐비하고 있네요.

저희는 사시미 2인세트(25,000원) 과 스시 10종(20,000원) 와 맥주를 시켰습니다. 싱싱한 회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 시원한 맥주도 시켜서 먹고! 그리고 과자같은데 저기 보이는 그릇에 있는거 정말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계속 먹고 싶어지는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아주 맛나요.!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는 이렇게 싱싱한 회를 뜨시는걸 눈앞에서 바로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회를 안심하게 먹을 수 있을꺼같네요.!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 사시미 2인세트입니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지만 2인이 술 안주와 먹기엔 아주 안성맞춤인듯하네요.

전복부터 연어 그리고 새우까지 여러가지 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도 해주시니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거 같네요.!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에 스시 10종입니다. 10가지에 초밥들이 즐비한 음식인데요.!

일단 이쁜 접시에 나와서 정말 사진을 찍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더라구요. 맛은 싱싱해서 그런지 입에서 완전 살살 녹더라구요.

딱 적당히 먹을 수 있었던 양인거 같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응암역 데이트코스 맛집 - 타쿠미 잘 보셨나요.?!  응암쪽에 데이트 할 일 있으시다면 타쿠미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분위기있고 맛도 있는 타쿠미 친구와 연인끼리 한번 가보시는 좋을꺼같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뵐꼐요.!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