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지내셨나요.?! 이번주는 추운날도 있고 나름 따뜻했던 날도 있고 그래서 

이게 겨울이 오는건지 가을이 오는건지 헷갈린 일주일이였어요. 저는 이번주 감기로 고생을 했답니다.

여러분들은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길 바래요!감기는 정말 사람을 나약하게 만드는 존재인거 같네요.!다들 조심하세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바로 그곳이 어디냐면!!!

상암동 돼지고기집- 오늘한점입니다.

아름다운 조명과 인테리어와 돼지고기에 맛이일품이였던 오늘한점 같이 맛보러 가보실까요.?!gogogogo!!!

상암동에 위치한 오늘한점입니다. 지도앱을 켜시고 찾아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을때 2층이라는거 잘 알아두시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무엇보다 가게가 커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꺼예요.! 그럼 이제 들어가봅시다.!

은은한 조명과 고급진 인테리어 누가봐도 삼겹살 고기 집이 아닌듯한 곳입니다. 가게도 커서 회식장소로도 좋을꺼 같았어요.

저는 저녁시간대에 가서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찍을때 조금 죄송스러웠네요.

그래도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봅니다. 고기에도 종류가 있어서 무엇을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

사장님에게 어떤걸 먹으면 좋을지 추천을 받아봤습니다.그랬더니 사장님께서는 '명품삼겹스폐셜'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명품삼겹스폐셜 메뉴에는 명품삼겹+새우+떡갈비+소시지슬라이스가 있더라구요. 굉장히 푸짐해보여서 냉큼 시켜봤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연예인 같은 분들이 보이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오늘한점에 메인 모델이신 새드힐 여 아이돌이였습니다. 사실은 잘 몰랐지만 굉장히 이쁘시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연예인 포스가! 좔좔!!!! 신기했어요. 연에인분들이 제 옆 테이블에서 밥을 드셨답니다. 완전 싸인받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게 너무 아쉬웠네요.! 오늘한점을 가시게 되다면 새드힐 아이돌 분들이 오실 수도 있어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신경 쓰신게 보이더라구요. 쌈장이랑 소스도 개인 용기가 있고 굉장히 고급졌어요. 다른 밑 반찬들도 맛있구요. 특히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김칫국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우와... 고기도 고기지만 다른것들도 많이 나와서 놀랬네요. 고기가 익을 동안 배고플까바 주시는 부침개와 새우 그리고 떡갈비. 소시지 각종 김치와 야채들 정말 푸짐한 구성이였어요. 고기가 한덩어리라서 너무 적은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완전 배부르게 먹었네요. 고기도 두꺼워서 익는데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부침개을 흡입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시기도 하네요.! 저희가 잘라도 되는데 친철하신 오늘한상 사장님이십니다.

고기 잘라주시는데 육즙이 정말 대박인 고기였습니다. 사진 보면서도 그떄의 육즙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불쇼! 갑자기 사장님께서 불 붙힌다고 하시길래 오 여기도 불쇼를 하시는구나 라고 생각했죠. 

먹는 재미도 있지마 보는재미까지 주는 오늘한점입니다.

우와 다 익었다 이제 먹어볼까요.?!  완전 맛있겠다. ㅠ.ㅠ

고기가 두툼하니 정말 씹는 맛이 좋았어요. 육즙도 그대로 남아있구요.  두꺼워서 그런지 씹는맛이 남다름 ㅋㅋㅋ

이렇게 쌈을 싸서 또 먹으면 정말 꿀맛! 삼겹살은 그냥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쌈을 싸서 먹는것도 정말 좋네요.! 
아이구 배불러라 정말 많이 먹었네요.! 아 그리고 오늘한점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게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블로그를 보니 그렇게 나와있더라구요. 또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큰 옹기에 담겨진 김치말이 국수! 오늘한점은 정말 그릇까지 센스있게 신경쓰신게 보이네요.

사진도 정말 이쁘게 나와 보기좋은 그림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쁘지만 맛은 어떨까요.?!한번 먹어보죠.!

길게 떠서! 한입 먹어보니 완전 쫄깃쫄깃한 면발에 국물은 정말 시원하니 좋았어요.! 열음에 먹으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과 고기 먹은 뒤 먹으니 느끼함이 사라지는 듯한 기분이 든다고 할까나?!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상암동 고깃집- 오늘한점 아주 잘 먹었습니다. 특이했던 점은 돼지 비린내가 정말 하나도 안나고 느끼하지 않아서신기했어요.

무엇보다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고 친절하신 직원분들이 정말 좋았다는! 그리고 연예인도 봐서 완전 좋았던 오늘한점 가게였네요.!단체회식. 가족회식. 친구.연인들과 가서 맛있는 돼지고기 한점 드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뵐꼐요.!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