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이번주는 정말 너무 추웠어요.

영하에 날씨라서 진짜 추워서 죽을뻔한거 같습니다. 감기까지 걸려서 평일에는 병원에도 갔었죠.! 여러분들은 어떻게 이 추위를 버티고

계시나요.?! 따뜻하게 지내는방법 좀 설명해주세요. ㅠ,ㅠ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저번에 다녀왔던 춘천여행에서 다녀왔던 닭갈비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춘천-명동본가 닭갈비집입니다.

춘천여행한번 다녀온거 가지고 너무 우려먹는거 같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사실 우려먹는중..)ㅋㅋㅋㅋㅋ

그럼 다같이 맛있는 닭갈비 먹으러 가보실까요.!?gogogogo!!!

춘천 명동 닭갈비 거리입니다. 닭갈비집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지도 않더라구요.!

돌아다니다가 가장 깔끔해보이는 집으로 들어가봤습니다. 바로 명동본가입니다.  tv출연도 많이 했다고 해서 혹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안에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들어가서 사람이 많진 않더라구요. 1~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명동본가에 메뉴입니다. 가격은 일반 닭갈비랑 별반차이가 없네요.~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2명이니깐 2인분을 시켜줍니다.

닭갈비를 먹으며 밑반찬은 그렇게 많이 필요없겠죠.! 기본적인 밑반찬만 나왔습니다. 이것만 있어도 충분하죠.!

이거슨?! 막걸리가 아닌 바로 동치미입니다. 술처럼 나와서 놀랬네요.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는 쟁반이랑 이렇게 한그릇나오는게 있었는데 저희는 일반 막국수를 시켰네요.!

얼른 익어라! 사진보니깐 급 배가 고파지네요. 

야들야들하니 아주 잘 익었네요. 진짜 또 먹고싶다. 매콤한것이 진짜 맛있었는데요. ㅠ.ㅠ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글 설명은 그렇게 많이 없어요. 사진이 맛있는걸 말해주고 있어서요.! 

여러분들도 춘천에 놀러가실일이 생기시면 꼭 !!!명동닭갈비거리를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왜 ?! 춘천이 닭갈비로 유명하냐고 사장님

에게 물어보니 예전에 춘천이 양계장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맞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