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 정말 미세먼지때문에 내 목이 망가지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죠.?! 진짜 외출하실땐 마스크 꼭 끼시고 나가시길 바래요. (정작 본인은 귀찮아서 안함...)ㅋㅋㅋㅋ

하여튼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맛있는거 먹으러 다닌지도 오래된듯.. 매일 일에 찌들어서 살아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도 못먹으러 다니다니. ㅠ.ㅠ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연신내역 술집- 수내닭꼬치입니다.

그럼 맛있는 닭꼬치 먹으러 가볼까요.?!gogogogooggo!!!!

연신내역 술집- 수내닭꼬치입니다. 연신내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처음으로 연신내를 가봐서 길 못찾을까바 걱정했지만

괜찮아요 우리에게 지도앱이 있잖아요.! ㅋㅋ( 스마트폰없는 시절엔 어떻게 길을 찾은거지.?! 대단해.)

안에 내부는 굉장히 아늑했어요. 그렇게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수내 닭꼬치 메뉴판입니다. 닭꼬치가 메뉴판에 이쁘게 되어있으니 고급요리인듯한 기분이 드네요. 

여러가지 닭꼬치와 식사류도 시키고 기다려봅니다.! 

기다리는동안 닭꼬치 냄새가 너무 강해서 한번 봤더니 너무 맛있게 구워지고 있더라구요. ㅠ.ㅠ 

옛날 학교앞에서 팔던 닭꼬치 생각도 났구요. ㅋㅋ그땐 진짜 돈없어서 못먹었는데 ㅋㅋㅋㅋㅋ

10분정도 지나니 차례대로 음식이 나왔네요. 처음으로 나온 주먹밥 ! 기본 주먹밥이라 더 더욱 맛있었어요. 

(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 주먹밥이 먹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우동도 한그릇 시켜주시구요.!

드디어 나온 닭꼬치! 삼겹살 꼬치와 떡 닭꼬치입니다. 진짜 5분도 안되서 사라진 닭꼬치 

이 두가지가 진짜 제 입맛에는 뙇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나온 치즈 닭꼬치와 겁나 매운 닭꼬치 ! 치즈는 그냥 고소하고 담백했지만 매운 닭꼬치는 진짜 혀가 사라지는줄 알았네요. 

매운거 잘 드시는분들도 아마 먹다가 눙물이...(저는 오열했습니다. )ㅋㅋㅋㅋ

오잉? 이게 뭐지?! 친구녀석이 시킨건데. 신기하게 생겼어요. 먹어보니 메추리알과 베이컨이 만난 꼬치더라구요. 

맛은 그럭저럭 난 닭으로 된 닭꼬치 좋단 말이다!!!!!!!!

닭꼬치로 부족해서 시킨 닭모래집요리입니다. 진짜 이건 술안주였어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진짜 술 금방 사라질듯했어요.

( 술을 진짜 못하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

연신내역 술집- 수내닭꼬치였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닭꼬치 요리를 먹고 온거 같네요. 

온갖 닭꼬치는 다 먹어본듯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적당한 안주와 함께 맥주도 꿀꺽하면은 진짜 하루에 피로가 사라질꺼같네요. 

가게 내부도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좋아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을듯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