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에 대해 말씀드릴려고해요. 

매콤하고 술안주로 짱인 안주를 파는곳 요즘 뭐 술안주하면 다 치킨이잖아요. (치느님이 짱이긴하죠.)

오랜만에 색다른걸 먹고 싶어서 알아보던중 발견한 맛집이있습니다. 


대림동-마라명태찜


명태로 진짜 매콤하고 달짝찌근한 요리를 하는곳인데요. 진짜 너무 신기하고 맛있어서 소개시켜드립니다.

같이 먹으러가요.!gogogo!!!

대림역 부근에 위치한 마라명태찜

이곳은 대림동 차이나 타운이므로 모든 가게 간판이 중국어이다. 그래서 찾을때 조금 힘들었다. 

마라명태찜의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다.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원래는 진짜 꽉찬다고 한다.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테이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신기한 음식들이 즐비한다. 여긴 차이나타운 근처 맛집이라 중국어가 써져있다.

하지만 친절하게도 한국어도 있다.

마라명태찜의 메인요리인 마라명태를 주문했다. 가격은 32,000원 명태가 원래 이렇게 가격이 조금 나갔었나.?!

그래도 특이한 음식 먹으러 왔으니 맛있게 먹어보자.

주문을 하면 이렇게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온다.

미역무침과 땅콩 메인 요리를 먹기 전 심심한 입을 달래라고 주신거 같다.

드디어 주문한 마라명태가 나왔다. 비쥬얼은 진짜 입에 침이 고일 수 밖에 없는 비쥬얼이였다. 

튀김옷을 입은 명태. 먹어보니 진짜 바삭바삭하고 매콤하니 진짜 술안주로 제격이였다.

안에는 각종야채와 명태가 들어가있다. 이제 2인분인가.?!... 너무 많았다. 그래서 배터지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

무엇보다 향신료 냄새가 심할 줄 알았는데 그냥 나는 너무 맛있게 먹었고 냄새도 별로 안났다.

또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뼈를 발라주신다. 그래서 더욱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마라명태는 진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이랑 먹으면 진짜 레알 밥도둑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 먹어서 기분이 좋다. 

술안주 또한 특별하고 신기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또한 매운것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한다. 

매운것도 색다른 매운맛이라고 할까나.?! 다음에 또 가고싶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리뷰떄 뵙겠습니다. !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