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잘지내셨나요.?! 

늦었지만 설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하고자 하는일 모두 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여튼 오늘은 떡볶이 맛집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그냥 떡볶이 집이 아닌 떡볶이 무한리필집입니다. 


바로 두끼입니다. !!!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한끼라고 해서 두끼라는 이름을 가진 가게인데요. 같이 맛있는 떡볶이 드시러 가봅시다.!

(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바랍니다.!

GOGOGO!!!!

양평역 근처 롯데마트 안에 위치한 두끼입니다. 가게가 굉장히 고급져 보입니다. 

떡볶이 가게 주제에 이렇게 이쁘다니..... ㅋㅋㅋㅋㅋ

처음에 가격을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일반 즉 성인이 7,900원이라니!!! 친구에게 저렴하다고 계속 말하니 

떡볶이라서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떡볶이라지만 이렇게 저렴하다니. 저렴한만큼 맛이 궁금하더군요. 얼른 들어가봅시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컸어요. 제가 사진을 너무 이상하게 찍었네요. 안쪽엔 더 컸어요. !!! 

그래서 가족분들도 많이 있는거 같았고, 친구들 여럿이서도 많이 온게 보였습니다. 

두끼에서 무한으로 먹는다고 하면 해주시는 세팅입니다.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기는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뭐가 무엇인지 몰라서 기억에서 삭제한 뒤, 막 담아보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끼에서는 여러가지 종류에 소스가 있습니다. 기본소스부터 매운소스. 짜장소스.크림소스.크림소스까지

자신이 먹고 싶은 소스를 골라서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굉장히 좋습니다. 

우와 여러가지 사리들이 즐비합니다. 떡부터 해서 야채. 면. 햄 등등 여러가지 사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저는 삶은 계란이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떡볶이를 먹으면 저는 계란이 가장 좋더라구요. 

하여튼 이렇게 재료를 골라 담아봅니다. 돼지가 되는 지름길입니다. 

여러가지 튀김까지! 튀김종류는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그리고 좋아하는 건 다 있더라구요. 

닭튀김,김말이.고구마튀김.만두튀김 까지 다 담아봅니다. (돼지)

그리고 어묵 꼬치까지 !!!! 진짜 너무 좋네요. 뜨끈한 국물에 어묵을 먹어 봅니다. 

그러면 이제 사리를 모두 냄비에 담아봅니다. 맛있겠다. 과연 맛있을까요.?! 제가 간을 잘 못맞춰서 망할꺼같은 기분이 드네요.

보글보글 지글지글 얼른 완성이 되라 !!!! 

드디어 완성된 기본 떡볶이입니다. 매운소스를 조금 넣어서 매콤한게 기대가 되는데요.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런!!! 맛은 조금 싱겁더라구요. 그래서 무한으로 가져올수 있는 소스를 가져와서 간을 맞춥니다.

간을 맞추니 어느정도 맛있긴 하네요.!

두번쨰로는 간장떡볶이입니다. 솔직히 만들고 보니 맛은 그렇게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불러서 그런지 몰라도 짜장맛은 안났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아쉬운점은 볶음밥을 먹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는 조금만 떡볶이를 먹고 볶음밥을 먹어 봐야겠어요. !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릴꼐요.! 그럼 다음 시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