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 !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동안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포스팅이 너무 없었죠.?!

제가 요즘 유튜브에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블로그는 소홀히 하고 있네요.! 유튜브가 갑자기 조회수가 올라가고 구독자도 엄청 늘어서

이벤트 준비도하고 영상 작업도 하느라고 ㅠ.ㅠ 여튼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더욱 더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쓰도록 하겠습니다. !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하는데요.! 점심시간에 아는 동생과 강남에 갔는데요.

그곳에서 발견한 맛집입니다.! 바로 신논현맛집- 장인닭갈비 입니다.! 

닭갈비 집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도 좋고 , 가게가 굉장히 큰 집이 였는데요.! 궁금하시죠.?! 같이 가보실까요.?!gogogogo!!!

신논현맛집- 장인닭갈비입니다.! 가게를 찾으실때는 지도앱을 켜시고 찾으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신논현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방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럼 가게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오. 역시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12시 30분쯤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 가족.친구.회사동료.연인 등등 많은 사람들이 보였습니다. (난 남자동생과...)

신논현맛집- 장인닭갈비은 셀프바가 있습니다.! 오잉? 닭갈비집에 무슨 셀프바지?! 하고 한번 가봤습니다. 무엇이 있을라나?!

오 각종 쌈과. 샐러드가 있더라구요. 먹을만큼만 ! 이렇게 놔둬야지 자신이 먹을 양을 알아서 가져가고 남길일도 없는거 같아요.!

원산지 표시도 있구요.! 믿고 식사 할 수 있겠군요.!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사장님께서 점심세트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2인이기에! 

A닭갈비 2인분 +치즈사리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더 추가할것이 뭐가 있나해서 보니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라면사리와 소시지 그리고 공깃밥을 시켰네요.!

시간이 없어서 공깃밥을 ㅠ.ㅠ 볶음밥을 먹어 봤어야하는데 아쉽지만 닭갈비를 기대해봅니다.!

드디어 나온 닭갈비! 비쥬얼 보세요.! 완전 가운데에 치즈가 길처럼 나 있네요.! 각종 사리를 추가해서 양도 굉장히 많구요. 

완전 먹음직 먹음직 ! 제가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와 라면! 그리고 닭갈비도 굉장히 큼직했어요.!

늘어나는 치즈 진짜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언제부턴가 치즈와 닭갈비가 궁합이 잘 맞았지!? 

그리고 신논현맛집- 장인닭갈비에 닭갈비는 순한맛. 보통맛.매운맛 이렇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 입맛에 맞게 주문하세요.!

이게 닭갈비입니다. 진짜 커요. 다른곳과 다르게 양배추도 없고 고기 비중이 더 많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너무 만족 스러웠네요.!

공깃밥과 함께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어떻게 맛있게 보셨나요.?!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직원분들에 서비스도 좋고 특히 닭갈비는 정말 맛있고! 너무 만족 스러운 맛집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강남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친구.연인.가족! 혹은 회식장소로도 충분한 맛집인거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