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이번주는 여러가지일들이 있었죠.

지진도 오고. 지진으로 인해 수능도 미루어지고요. 피해를 입으신 모든분들에 일들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 대학로에 볼일있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너무나도 색다른 수제버거 집이 있어서 소개를 꼭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바로 혜화맛집- 크래프트밈 입니다. 

낮에는 수제버거! 저녁에는 수제맥주집으로 바뀐다고 하는데요. 정말 분위기 짱짱맨인 크래프트밈으로 가보실까요.?!gogogogo!!!


대학로에 위치한 혜화 맛집- 크래프트 밈입니다. 혜화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2분정도만 걸어오시면 발견 하 실 수 있어요.!

처음에는 수제버거집이 맞나 싶었는데 맞더라구요. 특이한 수제버거집 한번 들어가볼까요.?!

혜화 맛집- 크래프트 밈 완전 분위기 끝장나네요. 그러고 보니 여기는 낮에는 수제버거, 오후에는 수제맥주를 파는 가게라고 합니다. 

어쩐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그리고 크케 뚫린 창문은 마음까지 뻥 뚫리게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저녁에 와서 먹으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네요.! 

혜화 맛집- 크래프트 밈 수제 맥주를 파는곳이기에 이렇게 수제맥주가 나오는 기계도 있구요.!

맥주에 눈길이 가면 안되곘죠.! 저희는 수제 버거를 먹으러 온것이기에 메뉴판을 봅니다. 이 가게는 메뉴판이 두개예요.!

무슨말이냐구요.! 런치매뉴판, 디너 메뉴판 이렇게 다르게있더라구요. 저희는 런치메뉴판을 보고 수제 버거를 시켰습니다. 

수제버거는 이 가게에서 가장 잘 나가는 써니버거와 콰트로 치즈버거를 시켰습니다.!

여기서 잠깐 저희도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세트메뉴로 시키시면 음료와 감튀도 있다는말에 세트메뉴로 시켰어요.

세트메뉴는 런치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세트메뉴에 있는 음료, 하나는 흑맥주로 바꿔서 먹었네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거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진짜 엄청 압도적! 첫번째는 콰트로 치즈버거입니다. 

치즈가 정말 너무 많아서 살찔꺼같다는 걱정이 먼저 들었죠.. 하지만 음식 앞에선 그런 고민은 놉!

감튀도 완전 큼직큼직하고 맛은 치즈와 먹는것이기에 그냥 기본적인 콰트로 치즈버거 맛이였어요.!

그다음은 써니버거! 이게 제거였죠.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색감이 진짜 사진 잘나오게 생긴 버거입니다. 

두툼한 패티에 각종 채소와 그리고 베이컨 소스까지 진짜 이건 배불려도 맛있는 버거였어요. 진짜 육즙이 장난아니였죠.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진짜 너무나도 잘 먹었습니다.!

혜화 맛집- 크래프트 밈 정말 분위기있고, 수제버거 맛도 좋고! 너무 좋았던 가게였네요. 

그리고 안에 내부에는 좌식도 있어서 편안하게 가족들분들과 오셔서 드셔도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다음에 저녁에 저녁에 한번 와봐야겠어요. 저녁에 오면 더 이쁠꺼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