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조금은 색다른 음식을 소개할까해요.!

우리나라 음식이 아닌 중국음식을 소개할까하는데요. 매운음식 좋아하시는분은 좋아 할 듯합니다.

중국의 전통 음식인 마라탕인데요. 마라탕만 있는것이 아니라 만두까지 있는 맛집!!!


대림 마라탕- 라화쿵푸


쿵푸팬더가 장사하고 있을듯한 가게 이름이네요.! 같이 먹으러 가볼까요.?! gogogogogo~!!!!!

대림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라화쿵푸 

차이나타운 안에 있는 가게라 중국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라화쿵푸는 체인점이네요.! 처음알았습니다. 중국분들 사이에선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고 하네요.

라화쿵푸의 대표음식입니다. 마라탕,쌀국수,마라향궈,매운가재볶음

라화쿵푸는 마라탕 전문 맛집이예요. 

가게를 들어서게 되면 이렇게 만두피를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자 많이 몰렸어요. 역시 맛집인가봅니다.

아니 이 음식은!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먹던 음식이있네요. 

아참 라화쿵푸는 셀프마라탕집이예요. 처음에 음식을 주문하려고 하니 바구니를 주시더라구요. 

직접 자신이 먹을 재료들을 골라담아서 무게로 가격을 측정해주십니다.

메뉴도 다양해요. 꼬치부터 야채, 당면, 고기까지 없는게 없네요.

저는 마라탕과 만두를 시켰습니다. 만두가 진짜 맛있어보여서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주신 번호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번호를 보고 주문한 음식을 가져다 보신다고 하네요.

음식을 주문하니 나온 밑반찬

만두!!!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사진에는 작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찐빵처럼 진짜 큽니다. 

와 진짜 만두는 한입 베어물자마자 흡입했어요. 육즙이 진짜 대박입니다.

라화쿵푸의 메인메뉴인 마라탕입니다. 마라탕은 매운맛조절이 가능합니다.

각종 야채와 당면 , 꼬치 , 고기 등을 넣고 만든 요리인데요. 진짜 이건 술안주로 짱이겠다 싶었네요.

마라탕은 술이랑 먹어도 좋겠지만 밥이랑 먹어도 진짜 레알 밥도둑일듯 싶습니다. 

중국 음식이라 향이 강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강하지도 않더라구요.

국물이 진짜 끝내주는 라화쿵푸의 마라탕입니다.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또한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보시면 라화쿵푸 만두에 빠지실꺼예요.

단체모임.술자리.회식에 가면 아주 좋은 장소가 될듯 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