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색적인 치킨가게를 소개할까해요.! 요즘 또 월드컵 기간이라 치느님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치느님은 어딜가나 사랑받죠.! 

제가 이번에 다녀 온 맛집은 진짜 완전 이색적인 치킨요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전.설.의.켄.터.키


같이 치킨 한마리 뜯으러 가보실까요.?! gogogo!!!

신논현역에 위치한 전설의 켄터기 

저녁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우리가 앉을 자리가 있을까.? 

생각하던 찰나 자리가 바로 생겼다. 아주 나이스하군.

가게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고 깔끔했다. 데이트 장소로 아주 좋을듯

메뉴들은 아주 신선하고 이색적이였다. 일반적인 치킨집에서는 없을듯한 메뉴들

결정장애를 위한 세트메뉴 까지 있다. 나 또한 결정장애다. 그래서 세트메뉴를 시켜보았다.

첫번째로 나온 매콤로제통닭. 치킨이 통쨰로 들어있다. 매콤한 로제소스와 치킨의 만남이라 기대되는 비쥬얼이다.

스파게티 면까지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맛은 아주 나이스했다. 매콤한것이 진짜 술 안주로 딱이였다. 

밥까지 있었다면 더 좋았을 듯 하다.

두번쨰로는 고르곤졸라피자. 피자의 맛은 똑같았다. 하지만 치킨집에서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했다.

강남역 맛집 -전설의 켄터기 아주 나이스했다. 이색적인 치킨요리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 같다. 

데이트장소로 아주 좋을듯한 맛집이며, 무엇보다 치킨과 피자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황홀함을 가져갈 수 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맛있는 시간 > 맛집 탐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화역 룸술집- 허그  (0) 2018.06.25
영등포역 맛집 - 여로집  (0) 2018.06.24
대림 마라탕- 라화쿵푸  (5) 2018.05.22
대림역 근처 맛집- 마라명태찜  (0) 2018.05.14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0) 2018.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