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요즘 월드컵 축제가 한참이죠.! 우리나라도 월드컵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번주 너무 아쉽게도 우리나라가 패배를 했어요 ㅠ.ㅠ 하지만 괜찮습니다. 다음 경기가 있으니깐요. !!!

월드컵을 진짜로 즐길려면 응원을 나가야 그 기분이 생생할텐데. 러시아엔 갈수도 있고. 거리응원 나가기엔 덥고...

그러다가 제가 발견한 곳이 있는데요. 치맥한잔하면서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룸술집입니다. 


혜화역 룸술집- 허그


월드컵 중계를 볼수 있고, 시원한 맥주까지 마실 수 있는 룸술집 가보실까요.?! gogogogo!!!

혜화역에 위치한 룸술집 허그 

이번 월드컵을 맞이해서 '전 룸 축구중계'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가게를 들어서니 돋보이는 인테리어들

허그는 이렇게 단체손님을 위한 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tv가 설치 되어 있어서 모두가 와서 

월드컵을 시청해도 되겠네요.

화질.음질 모두 아주 생생하며 깨끗하네요.!

밖이 보이는 룸자리에 앉으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월드컵을 보면 기분이 아주 좋을꺼 같습니다.

허그는 이렇게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배가 고팠거든요 ㅠ.ㅠ

저같은 결정장애를 위한 잘나가는 메뉴 순위!

첫번째로 시킨 오돌뼈주먹밥 

진짜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맛도 좋아요ㅠ.ㅠ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맥주가 금방사라짐...

진짜 맛있겟다 .ㅠ.ㅠ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 다음으로 시킨 매운 치킨입니다. 맥주가 있기에 치킨을 시켜봤어요.

치킨이 특이하게 스파게티 면이 있더라구요. 배가 고픈 저에게 큰 힘이 되어준 스파게티 ㅋㅋㅋ

안주들이 맛도 좋고 비쥬얼도 너무 좋네요.

혜화역 룸술집-허그 

월드컵도 보면서 치킨과 맥주! 나만의 공간에서 즐긴다면 너무나도 좋을 꺼 같네요. 

저는 다음 독일전에도 친구녀석들과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같이 가실래요.?!gogogogo!!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