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여러분들은 양꼬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양꼬치를 최근에 먹어봤거든요. 근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ㅋㅋㅋ

근데 양꼬치를 먹다보면 끝이 안보입니다. 계속 먹고는 싶은데 돈이....

그래서 발견한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는데요. 부천역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부천역 - 양꼬치 무한리필


먹고 싶은 양꼬치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같이 가보실까요.?!gogogogo!!!

부천역에 위치한 양꼬치 무한리필집 부천역에서 10분정도 걸려요.!

양꼬치는 성인 15,900원 소인 9,900원입니다. 양꼬치 이외에도 많은 메뉴들이 보이네요.

양꼬치 무한리필을 시키면 음료수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기본으로 제공 되는 반찬과 소스 

양꼬치의 종류도 참 많았어요. 일반양꼬치. 양념양꼬치.양갈비.새우.햄 등등

숯불을 올려주시고 

그 위에 이렇게 양꼬치를 올린 후, 익을 때 까지 기다립니다. 

무한리필집이지만 양꼬치의 상태는 아주 좋았답니다. 특히 저는 양념 양꼬치가 너무 맛있었네요.

양꼬치엔 역시 칭다오죠!

부천역 양꼬치 무한리필집 아주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맛있는 양꼬치를 배 터지게 먹고 싶다면 무한리필집으로 가보세요.!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었나요.?!

저는 처음보네요. 부천역 양꼬치 무한리필집은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돈걱정없이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짱!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