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맛있는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친구녀석과 다녀왔는데 여기는 진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마음에 글을 씁니당. ㅋㅋㅋ

오징어 좋아하시나요.?! 오징어 요리가 진짜 일품인 맛집이 있는데요. 


영등포역 맛집 - 여로집 


오징어볶음부터 무침. 그리고 계란요리까지 있는 맛집입니다.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gogogogo!!!

영등포역 맛집 - 여로집입니다. 오징어볶음 전문점이네요.

여기는 별관과 본관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메뉴는 오징어볶음부터 무침.순대 그리고 계란를 이용한 음식까지.

가게 내부는 옛날 가게를 연상케 하네요. 사람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여로집에서 제공되는 상추와 콩나물. 그리고 동치미

저는 오징어 볶음과 오징어 무침 그리고 계란말이를 시켰습니다.

오징어무침이 나왔네요. 새콤달콤하니 술안주로 짱이였습니다.

???

오징어 볶음 사진인줄 알았는데 또 오징어 무침이네요. 오징어 볶음은 매워요.! 하지만 매운맛을 조절 할 수 있죠

여로집에선 공깃밥 대신 대접밥이 있습니다. 

대접밥은 김가루와 함께 밥이 제공됩니다. 오징어 볶음을 넣어서 비벼 먹으라는거죠

진짜 레알 밥도둑 

김가루가 매운맛을 잡아주네요.

또 먹고 싶당.

그리고 등장한 계란 말이 

계란말이는 진짜 대왕이였어요. 안에 치즈까지 들어가 있어서 진짜 너무 맛있었음

영등포역 맛집 - 여로집 맛있게 보셨나요.?!

영등포역에서 멀지 않아요. 매운것을 좋아하고 오징어 요리를 좋아하시고 계란요리를 좋아하신다면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간날은 방송국에서 촬영도 왔더라구요.

술안주로 짱인 여로집 메뉴들 !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