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이제는 추석 연휴네요.! 추석연휴에 고향내려가실때 조심히 내려가시길 바래요.!

모두들 추석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오늘은 친구와 함께 간 이자카야를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바로 역삼아자카야- 진가와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이자카야를 발견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려고 해요.! 그럼 같이 한번 가볼까요.?!gogogogo!!!

역삼아자카야- 진가와 역삼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가는 위치에 있어요.! 초행길이라 저도 처음엔 지도앱을 키고 갔는데요.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여러분들도 초행길이시라면 지도앱을 켜시고 가시길 바래요.!

진가와는 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분위기 있어요. 일식집에 온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녁에 가서 조명도

너무나도 이뻤구요. 얼른 들어가봅시다.!

역삼아자카야- 진가와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죠.!

혼자서 가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단체석이 가서 먹을 수 있는 룸까지 구비 되어있어요.

중요한 자리가 있을때 오면 좋은곳일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완전 고급진 진가와!

역삼아자카야- 진가와 메뉴에서 저희는 맥주안주세트를 시켰습니다. 

맥주안주세트에는 진가와 소면골뱅이무침+치킨아라아게+매콤해산물토마토 우동 나베 이렇게 입니다. 

가격은 62.000원이구요.! 배고 고파서 이녀석으로 시켰네요. 

역삼아자카야- 진가와 진동벨인데요.! 처음에 음식 주문할려고 시켰는데 무음이더라구요.

보통 음식점은 '띵동'소리가 나는데 이곳은 무음입니다. 띵동소리가 안나니깐 은근히 좋더라구요. 

역삼아자카야- 진가와 메뉴에서 저희는 맥주안주세트를 시켰습니다. 

맥주안주세트에는 진가와 소면골뱅이무침+치킨아라아게+매콤해산물토마토 우동 나베 이렇게 입니다. 

가격은 62.000원이구요.! 배고 고파서 이녀석으로 시켰네요.

역삼아자카야- 진가와 첫번째 음식입니다. 골뱅이 소면 무침입니다. 음식들이 기본적으로 음식점가면 보는것인데 

굉장히 고급스럽지요.?! 진짜 너무 이쁘게 담아져서 나와요. 그래서 더 먹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골뱅이 소면 무침은 기존에 먹던 맛이지만 아름다운 데코가 더 맛있게 만들어준거 같네요. 골뱅이도 많이 들어가있고 소면도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두번째 음식이 나왔네요. 매콤해산물토마토 우동 나베입니다. 완전 해산물이 푸짐해요. 새우.꽃게.조개 그리고 면까지 완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안주였어요. 무엇보다 칼칼하고 매콤하니 술안주랑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역삼아자카야- 진가와에 세번째 음식은 치킨 가라야게입니다. 순살로 이루어졌구요. 담백하니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보시면 녹색가루보이시나요.?! 굉장히 특이한 맛이였는데요.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녹차가루?라고 하셨나기억이 잘 안나네요. 치킨 가라야게를 저기에 찍어먹으면 완전 고소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제 취향이였습니다.


 역삼 이자카야- 진가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고급진 곳에서 술도 먹고 밥도 먹은거 같아요. 

진가와는 가족.연인.그리고 중요한 자리가 있을떄 오면 좋은 곳같아요. 이곳 직원들에 서비스도 정말 다른곳과 차원이 다른걸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진짜 호텔에 온 기분이 들었답니다. 또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술도 먹으며 분위기 있는 이자카야를 원하신다면 진가와 오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