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일요일은 정말 날씨가 흐리더라구요. 그래서 야외에서 놀기가 참 애매하더라구요.

오늘은 일요일지만 저는 일을 하러 갔네요. 그래도 즐겁습니다. ! 다음주에 놀면되니깐요.! 긍적적인 생각으로 힘든 하루 이겨내보아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저희 집 동네 근처에있는 맛집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입니다.

제가 어렸을때 부터 있었던 집인데 거의 10년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그만큼 맛있으니깐 그자리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거겠죠.?!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입니다. 신길4동 사러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거리에서 바로 보이는곳이라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가게는 제가 고등학교떄부터 있었던 집인데 아직까지 존재하네요. 

그만큼 맛있는 집이니 그자리 그대로 있는거겠죠.?!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와요.! 맛집인거죠.!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메뉴입니다. 메뉴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곳은 여름에 정말 장사가 잘되는거 같아요. 냉면이 정말 맛있기에 그런가 봅니다. 저는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들어와봤어요. 

여러가지 돈까스들이 있지만 저는 치즈 돈까스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 저는 안에서 먹고 가는것이 아닌 테이크아웃을 해갈껍니다.룰루랄라~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에 치즈 돈까스입니다. 손보다 큰 돈까스와 샐러드 단무지 그리고 돈까스 아래에는

흰쌀밥이 숨겨져 있습니다. 정말 군침보는 돈까스였어요.!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엄청나게 큰 치즈 돈까스 바삭해보이는 튀김옷을 입고 있네요. 얼른 내가 먹어줄께.!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치즈 돈까스를 먹어야하니깐 소스도 있어야겠죠.?! 소스는 살짝 물을 탄거 같았어요.

진하진 않았네요.! 그래도 소스는 달짝찌근하니 맛있었습니다.!양도 충분해요.!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치즈돈까스를 잘라봅니다. 잘라보니 치즈가 엄청 늘어나고 양도 더 많아 보이네요. 

고기도 두껍고 정말 만족스러운 돈까스였습니다.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치즈돈까스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완전 맛있었어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고기도 엄청 크고, 튀김옷도 맛있어서 너무 행복한 맛이였네요. 

다음에는 냉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돈까스나 여러가지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영등포 신길동맛집- 왕세숫대야 냉면&왕돈까스

으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