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주말이 지나가고 월요일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벌써 7월도 끝이 보이네요. 이제는 곧 휴가철입니다. 다들 휴가 계획은 세우셨는지요. 저도 이번엔 어딜 놀러갈려고 생각중이지만

갈곳이 마땅치가 않네요.! 있으시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할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길가다가 보기만 많이 봤지 처음으로 가본 김밥천국을 가봤는데요.  고등학생때 가보고 안가본거 같아요. 

김밥천국- 제육볶음덮밥입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김밥천국- 제육볶음덮밥입니다. 저는 어딜가던 제육덮밥을 무조건 먹는거 같아요.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제육덮밥만한 식사류가 없더라구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김밥천국에서도 제육덮밥을 시켜봤어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김밥천국- 제육볶음덮밥을 시키면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감자조림과 콩나물무침. 오이짱아치. 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밑반찬들이 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김밥천국- 제육볶음덮밥 고기에 크기를 보니 굉장히 크고. 야들야들해 보였습니다. 적당히 살과 비계가 있어서 비율이 좋더라구요.

그냥 살코기만 있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비계가 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그럼 이제 비벼볼까요.!!

김밥천국- 제육볶음덮밥 잘 먹겠습니다. 일단 맛은 굉장히 매콤했어요. 그래서 더욱 더 맛있었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야채도 아삭아삭해서 먹는 식감이 굉장히 좋았답니다. 매콤한 제육볶음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김밥천국 가셔서 한끼해보세요. 굉장히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하고 있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